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하성운 개웃기네 생각할수록 ㅋㅋㅋㅋ
739 4
2021.06.22 14:27
739 4
https://img.theqoo.net/OimZL

지금 대관하면 10월에나 콘서트 할수있겠다고 하더니
이녀석^^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3 18.08.28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297584 잡담 스포돌앗던 돌이 누군데? 10 10:29 406
23297583 잡담 우결은 대형 중소 안가리고 다 나오나?? 5 10:29 104
23297582 잡담 지금 내 촉이 말해준다 내돌 나올거같음 10:29 53
23297581 잡담 아빠어디가 아직도 유튭클립 찾아보는거 ㄴㅇㄴ 10:29 15
23297580 잡담 느낌표같은 예능 보고싶다 10:29 14
23297579 잡담 케 가 엠 따라한 예능들이 더 오래감 신기ㅋㅋㅋ 1 10:29 62
23297578 잡담 유재석은 개그맨 공채 어디 출신이야? 4 10:29 99
23297577 잡담 우결보단 룸메이트 같지않을까..? 2 10:29 59
23297576 onair 우리나라 선수 잘했어?? 10:28 25
23297575 잡담 우결 가족컨셉이 뭐임?그럼 가상엄마아빠도 나오는거? 1 10:28 40
23297574 잡담 펜트하우스 재방보는데 봉태규 아들이 신은경 딸 좋아함? 2 10:28 53
23297573 잡담 우결이 대체 벌써 몇년전이냐 10:28 21
23297572 잡담 예전에 이불 밖은 위험해 기억남? 저렇게 공문 풀리고 하던 거 ㅋㅋㅋㅋㅋㅋㅋ 8 10:28 174
23297571 잡담 아빠어디가랑 슈돌은 어디가 더 흥한거? 9 10:28 145
23297570 잡담 가족단위 세계판이면 패떴ㅌㅊ인거일듯 10:28 47
23297569 잡담 내돌 엠비씨 예능올출인데 걱정해야하나? 4 10:28 114
23297568 잡담 조병규 피해자가 고소협박받아서 멘탈 터지던 시기에 지인이 도와주겠다고 사과문 대신 작성해서 옴(피해자가 일을 그만 끝내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그런듯) > 근데 피해자가 맘 고쳐먹고 사과문 안내겠다고 결심하고 자기가 쓴것도 아니라고 밝힘 > 근데 사과문은 이미 제출됐고 그걸 조병규네가 언플에 이용함 2 10:28 132
23297567 잡담 난 우결 내돌은 멤버가 너무 많아서 모르겠고 여돌은 대충 추려짐 1 10:28 88
23297566 잡담 엠비씨 예능하면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떠오름 2 10:28 33
23297565 잡담 mbc가 예능 만들어서 흥행터지면 kbs에서 따라 만들고 그랬는데 1 10:28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