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8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7 18.08.28 8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436434 잡담 근데 뭐 멤버들끼리도 질투하고 견제하고 그런거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함 9 05:37 160
22436433 잡담 메인이고 뭐고 관심없는사람? 일단 나 2 05:37 39
22436432 잡담 카메라 많이 잡히려고 한다는 멤버 알려주면 안돼? 8 05:37 150
22436431 잡담 아이돌 센터하면 누구 생각남? 16 05:37 156
22436430 잡담 A멤 스케있을때마다 B멤이 브이앱을 하든 뭘 해서 신기하다 생각한적은 있어 6 05:37 119
22436429 잡담 난 타멤팬인데 메보 메댄부심 있음 ㅎ 05:36 38
22436428 잡담 요즘은 얼굴 원툴인 돌 ㅂㄹ 못본 것 같아 11 05:36 122
22436427 잡담 콘서트에서 화음넣어 불렀다고 파트 뺏는단 생각 하는건 존나 신기하다 12 05:36 152
22436426 잡담 근데 센터멤의 기준이 머야 7 05:35 83
22436425 잡담 난 내돌메댄 춤잘춰서 자랑스러움 2 05:35 73
22436424 잡담 근데 다른멤버 갠스케때 브이앱 키고 이런다고 욕처먹은 맴버 있는데 내돌중에...걍 걔는 브이앱을 일주일에 한두번은 하는아이였음 1 05:35 81
22436423 잡담 근데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새벽에 주머니빠큐를 할까 3 05:35 62
22436422 잡담 개인적으로 느낀건 센터멤들 여돌은 비주얼, 남돌은 춤이 기본 베이스인거같음 1 05:34 62
22436421 잡담 멤버가 타멤을 견제한다곤 생각 안하는데 2 05:34 86
22436420 잡담 그뭐...쓰잘데없는...스트레스...받으며 살지 맙시다... 5 05:34 52
22436419 잡담 근데 돌한테 중안부 길다는 말 욕으로 쓰는 애들 많더라 10 05:33 136
22436418 잡담 아침밥 먹는편임? 4 05:33 36
22436417 잡담 멤버 갠스케줄마다 다른 멤버가 브이앱을 하거나 슨스오면 좀 그래??? 11 05:33 136
22436416 잡담 카메라병 단 한번도 못 봐서 어떤식인지 개궁금 8 05:33 93
22436415 잡담 걍 좀 다들 생각을 줄여봐.. 4 05:32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