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증인》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2 火 연락마감) 97 00:39 2919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공효진&류준열&조정석 주연 《뺑반》 더쿠 시사회 초대!(1/20 日 까지) 1956 01.17 2.2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7 15.02.16 150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5 18.08.28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022875 잡담 팡수는 끼팔이 너무 좋아해서 문제임 2 14:38 25
13022874 잡담 플틴은 망하기라도 했음 억울하지나 않지 1 14:38 71
13022873 잡담 펜타곤 빛나리 존나 내가 다 아까워 2 14:38 66
13022872 잡담 소속사 돌 가까이서 케어하는 직원이나 매니저 실명 언급하면서 조리돌림하는거 진짜 안 좋음 7 14:38 75
13022871 잡담 탈덬했다고 세뇌하면 탈덬 될까? 6 14:38 42
13022870 잡담 근데 프리스틴 주결경 스케줄 맞춰서 컴백하기도 힘들듯 7 14:38 132
13022869 잡담 미세미세 분홍색인 거 처음 봄 ㅋㅋㅋㅋ 2 14:38 132
13022868 케톡스퀘어 방탄 진의 애착 베개.jpg 1 14:38 91
13022867 잡담 무슨 소속사든 방치할거면 차라리 놔줬으면 좋겠음 2 14:38 53
13022866 잡담 자기돌 소속사 일요일에도 일해? 9 14:38 54
13022865 잡담 내안의그놈vs말모이 8 14:38 36
13022864 잡담 슾구 갓띵작이 맘마미아 맞지? 3 14:38 40
13022863 잡담 방탄 진 공항에서도 꼭 쥔 소듕한 베개 ㅋㅋㅋㅋㅋ 14:37 43
13022862 잡담 ㅍㅁ 프듀2가 진짜 잘되긴 잘된거 같음 1 14:37 88
13022861 잡담 프리스틴 브이앱도 안하는게 의문 1 14:37 62
13022860 잡담 튀동숲 패턴방어는 하는게 좋아? 아님 걍 건너뛰어도 ㄱㅊ? 2 14:37 24
13022859 잡담 플틴은 내부사정 있대도 이젠 걍 결단내려야할때같음 3 14:37 141
13022858 잡담 요즘 여돌들도 음원빡세지? 3 14:37 46
13022857 잡담 프리스틴은 도대체 왜 안 나오는건지 1 14:37 39
13022856 잡담 허윤진이 제발로 플디 들어왔긴한데 걔도 들어올때 플디여돌이 또 방치될건 몰랐겠지ㅋㅋㅋㅋㅋ 1 14:37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