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몇시간을 노피쉬면 그럴만함
85 1
2021.08.12 23:45
85 1
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502825 잡담 오왕 에이티즈 미국인동도 더 올라가따 7 09.14 275
23502824 잡담 브아필한테 너네도 삐삐쓰라고 한 댓글 존나 웃김ㅋㅋ 09.14 60
23502823 잡담 남돌 남팬 많은 멤들은 대체 이유가 뭘까? 12 09.14 306
23502822 잡담 헐 햄버거집에서 햄버거먹고있는데 맞은편 중국집에서 1 09.14 170
23502821 잡담 아이키도 키 157인가 그렇던데 4 09.14 261
23502820 잡담 일본멤이 원래 자국에서는 제일 인기멤이야? 7 09.14 229
23502819 잡담 댄서직군이 약간 키가 작은 편인가..? 3 09.14 195
23502818 잡담 어떡해 진짜 인동에 에이티즈있어 감격실화 4 09.14 205
23502817 잡담 걍 적당히 인기멤빠는게 정신건강에 좋지않냐 1 09.14 72
23502816 잡담 인기멤 집착하는건 진짜 케톡이 짱인거같음 17 09.14 274
23502815 잡담 카이랑 아이유 블랙야크 화보 찐으로 같이 찍었구나 4 09.14 483
23502814 잡담 나 돌판 고인물이라고 생각햇는데 밑글 주어 모르겟엌ㅋㅋ 1 09.14 95
23502813 잡담 배고파 저메추 해주라 09.14 26
23502812 잡담 인기멤 플 온게 비주얼 좋은데 왜 비인기멤인지 모르겠다 답답하다 09.14 80
23502811 잡담 멧갈라가 뭐야? 09.14 34
23502810 잡담 더보이즈 제이콥이랑 스테이씨 재이랑 15 09.14 655
23502809 잡담 한국 해외 다 확신의 인기멤인 경우 많나? 14 09.14 375
23502808 잡담 내돌 어떤 나라에서는 한멤이 걍 원톱임 3 09.14 227
23502807 잡담 왜 유독 일러레들이 일 개판으로해서 말 많은거야??궁금함... 6 09.14 358
23502806 잡담 채연이도 타투 있어? 2 09.14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