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에스파 공트에 쪽지? 올라왔는데 지젤이 쓴 쪽지들ㅋㅋㅋㅋ
254 2
2020.12.19 20:35
254 2

EpmOKsLVQAAzSW3?format=jpg&name=large

EpmOBjYVQAATlVe?format=jpg&name=large

EpmOeemUUAAFg-X?format=jpg&name=large



웃겨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7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5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7 15.02.16 31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973409 잡담 엔시티 체제 관심 없으면 어렵고 입덕장벽이라고 생각할 수는 있는데 01.16 37
20973408 onair 아이들 지나갔어?? 1 01.16 55
20973407 onair 대휘 엡식 형들이랑 있으니까 톤 너무 ㄱㅇㅇ 3 01.16 225
20973406 onair 아 미친 승식이 덮머인가 01.16 15
20973405 onair 헐 승식아 ㅁㅊ 01.16 18
20973404 잡담 근데 엔시티 체재 아닌 다른 새남돌을 내려고 할까? 28 01.16 341
20973403 잡담 케톸에서 주어까고 얘네는 뫄뫄때문에 입덕못하겠음 이소리 뫄뫄가 병크멤이어도 뭐 그런소릴 다하냐 싶은데 1 01.16 82
20973402 onair 대휘는 진짜 깜찍한맛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01.16 54
20973401 onair 빅톤!! 01.16 13
20973400 onair 엡식 비비드할것같애 1 01.16 112
20973399 onair 슈화 존예네 01.16 19
20973398 onair 빅톤 나온다!!! 01.16 12
20973397 onair 엡식 콘서트 ㅅㅊㅅㅊ 1 01.16 54
20973396 onair 방금 미연 얼빡 뭔데;;; 01.16 32
20973395 잡담 맨날 후려치는 엔시티 단체활동으로 입덕 존나 많음 6 01.16 195
20973394 잡담 제니 벌써실버버튼ㅋㅋㅋㅋㅋ 1 01.16 78
20973393 잡담 인스타 덕질계정 만들면 내 친구들이 알 수 있어? ㅠㅠ 7 01.16 112
20973392 onair 엡식 남은두곡 초현실 브리드면 좋겠다 01.16 39
20973391 onair 방금 미연이 얼굴 공격했어 01.16 29
20973390 잡담 체제가 입덕장벽이란 말이 불편할게 뭔지 모르겠음 16 01.16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