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7 15.02.16 32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3 18.08.28 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620770 onair 노래 지금까지 중에 제일 좋은데 이번엔 너무 소품 억지로 끼어넣은 느낌이 심한게 아쉽 1 03.19 82
21620769 onair 여기 데뷔할때 다 예쁘다 이런 식으로 플탄적 있나 1 03.19 94
21620768 잡담 슾구 킹덤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 3 03.19 466
21620767 onair 의상 색감만 통일해도 훨 낫다 03.19 43
21620766 onair 여기 먼데이가 메보임? 3 03.19 150
21620765 onair 지한 넘 귀여워ㅠㅠㅠㅠ 03.19 34
21620764 잡담 우리아빠도 젊을 때 오토바이 탔는데 약간 이런거임 03.19 144
21620763 잡담 쿠키런 사건파일 이거 쿠키 5개가 현상수배범이면 걔들 다 데리고 모험가야함? 4 03.19 98
21620762 onair 모자 다 잘어울린다 03.19 25
21620761 onair 웬디 닮은 멤이 있는듯 이름이 뭐지 이쁨 2 03.19 135
21620760 onair 먼데이 이쁘네 03.19 30
21620759 onair 조아 개이뻐 03.19 22
21620758 onair 애기들 꽁꽁 싸매놓은거 맘에든다 2 03.19 192
21620757 onair 퍼키 수안이 청하 스내핑 가이드 부른거 보면 노래 잘함 03.19 72
21620756 잡담 너네도 케톡 광고로 뜨는 아이돌들 다 모자이크마냥 나와?? 03.19 34
21620755 잡담 블핑 리사 유튜브 진짜 잘나온다 1 03.19 184
21620754 onair 의상 쇼테보단 예쁘네 03.19 38
21620753 onair 위클리 이번 노래 좋은데 뭔가 코디 보면 노래 완전 상큼발랄할거같은거에 비해 노래가 차분함 03.19 49
21620752 onair 이거 노래 존나좋아 03.19 29
21620751 onair 위클리 지한 인기 많지 않아? 2 03.19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