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4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178387 잡담 학교에서 하루종일 돌얘기하고 뮤비틀고 놀땐 노래방가서 케이팝 달려야 되는데 03:33 12
21178386 잡담 나는 내돌 신인때로 다시 돌아가도 그땐 덕질 안할 것 같음 03:33 18
21178385 잡담 근데 한번씩 아무일 없어도 휴덕기 있지않으? 4 03:33 51
21178384 잡담 잡지 사면 딸려오는 것들이 좋아서 잡지 자주 삼ㅋㅋㅋㅋㅋㅋㅋㅋ 03:33 14
21178383 잡담 필터링 질문 3 03:32 45
21178382 잡담 엔드림덬들은 도대체 뭐가 떨린다는거애 2 03:32 69
21178381 잡담 낼 현생 망했다 진짜 2 03:32 31
21178380 잡담 엔시티 슈휴 키노 품절 뜸.. 2 03:32 59
21178379 잡담 나 초딩 때 엑소팬이던 애들 엑소 눈만 있던 거울 막 가지고 다니고 눈만 보고 이건 누구다 누구다 하던데 나는 다 똑같아서 못알아봤었음 3 03:32 29
21178378 잡담 한동안 덥즈 주연 얼굴이랑 말투랑 매치가 안됐음 2 03:32 26
21178377 잡담 주변에 음방 챙겨보는사람 나밖에 없을듯 03:32 17
21178376 잡담 방탄 뷔 이거 이마 열 재려는데 옆에 지민이 1 03:32 103
21178375 잡담 슈휴 키노 품절이다... 5 03:32 86
21178374 잡담 덥즈 수록곡 좀 추천해줘 7 03:32 20
21178373 잡담 근데 고딩때 ㄹㅇ 엑소 대통합이었음 축제때 으르렁 ㅈㄴ 쳤어 애들이ㅋㅋㅋㅋ 2 03:32 28
21178372 잡담 난 진짜 ㄹㅇ 머글이었을땐 아이돌 1도 몰랐음 1 03:32 32
21178371 잡담 와 나 하나만 더 사야지 하구 케타 들갔는데 품절됨 5 03:32 78
21178370 잡담 고딩때 엑소가 버블티먹었다해서 버블티가게 ㅈㄴ찾아다녔음 1 03:32 24
21178369 잡담 요새 덬들 오프못나가니까 심심해서 다들 팬튜브만드나?? 03:32 12
21178368 잡담 유노윤호덬도 아닌데 왜 내가 뽕이 차냐 2 03:31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