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키ㅋㅋㅋㅋㅋ이거모얔ㅋㅋㅋㅋㄱㅇㅇ
166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78287410
2019.01.13 10:43
166 3
https://img.theqoo.net/QCNOD

다음주까지 못잔댘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394 06.22 3.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2 16.06.07 39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2만
공지 알림/결과 ✋ 더쿠배 프로듀스X101 원픽 조사 ✋ 2451 06.15 2만
공지 케톡스퀘어 ✊ 프엑, 그외 다른 방송 실시간 온에어 달릴때 쉽게 카테 지키는 방법.txt 37 05.18 5.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9 18.08.28 3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38939 잡담 근데 광고앞에서 대기타는거 쌉민폐같음ㅠ 13:08 1
15138938 잡담 나 프엑 비하인드 보지도않는데 여기서 존버하는덬들보니까 그 카카오티비 미공개영상 뭔지 궁금해진다 13:08 1
15138937 잡담 업텐션 예전에 데뷔할 때 무슨 복가 컨셉으로 멤버 공개하지 않았음? 1 13:08 8
15138936 잡담 움직여 조는 그냥 7명이 연습해야 되서 안 움직이나보다 13:08 9
15138935 잡담 으악 스벅 쿨라임피지오 괜히 시킴 13:08 23
15138934 잡담 김우석 광고판 포스트잇 존나 많던데 그거 다 떼갔대? 13:08 12
15138933 잡담 머라이어 캐리 요새 목많이 상햇어도 레전드 대우? 받아? 13:08 6
15138932 잡담 대휘 조약돌 모닝빵 같아 13:08 5
15138931 잡담 아직도 엘엠 볼때 자꾸 멜엠 생각남 1 13:08 14
15138930 잡담 시발 김우석 목격짤 5 13:08 54
15138929 잡담 ㅇㅋㅌ 양말 도매가로 대량구매 살 말? 1 13:08 15
15138928 잡담 SF9 지금 활동곡좀 알려주라 2 13:08 8
15138927 잡담 우석이 포스트잇 다 떼감? 3 13:07 53
15138926 잡담 아이즈원 최예나랑 타카하시쥬리랑 친했어? 3 13:07 24
15138925 잡담 김우석은 알아서 잘해서 역시 걱정하는게 아니다 13:07 26
15138924 잡담 하성운캐릭터로 슈퍼마리오같은 게임하고싶다 1 13:07 18
15138923 잡담 김우석 내 효자픽야 1 13:07 26
15138922 잡담 요즘 조유리 덬질까진 아닌데 좀 신경쓰임ㅋㅋ 13:07 43
15138921 잡담 ㅇㅋㅌ 면세점에서 화장품 샀는데 제조일자 1년 반 지난 제품이면 기분 나뻐 안나뻐? 3 13:07 36
15138920 잡담 프듀 9화에 연습하고 10화에서 무대해?? 2 13:07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