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주 무대 잘하네
75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78285682
2019.01.13 10:40
75 2
옼ㅋㅋㅋㅋㅋㅋ잘한다 돌덬이라 그런가 무대 잘하니까 심장 더 뛰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395 06.22 3.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2 16.06.07 39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2만
공지 알림/결과 ✋ 더쿠배 프로듀스X101 원픽 조사 ✋ 2451 06.15 2만
공지 케톡스퀘어 ✊ 프엑, 그외 다른 방송 실시간 온에어 달릴때 쉽게 카테 지키는 방법.txt 37 05.18 5.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9 18.08.28 3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39055 잡담 사람 모여있을때가면 13:20 1
15139054 잡담 근데 프엑 출퇴 맞으면 애들한테 좀 너무한거 아닌가 13:20 41
15139053 잡담 김우석 왕도아이돌 뭔지 알거같아 13:20 14
15139052 잡담 김우석 말랐어도 어깨 넓은 것 같다 2 13:20 11
15139051 잡담 나 진짜 병이다 김우석 혼자 조용히 다니는것도 개좋아 13:20 10
15139050 잡담 해리포터 피터페티그루죽냐? 1 13:20 13
15139049 잡담 성훈닮은거 같아 1 13:20 17
15139048 잡담 anne어쩌고 2002 노래 첨들었는데 13:19 46
15139047 잡담 프엑 포평땐 숙소도 잠깐 바뀌지 않았었어?? 2 13:19 39
15139046 잡담 움직여조 아직도 파주라는 말인가??? 1 13:19 19
15139045 잡담 누구깔때 내돌이용하는거싫어 4 13:19 53
15139044 잡담 국프픽 1 + 트레이너픽 5 이렇게 해서 6명 X팀으로 부활하면 인터넷 난리날 각임? 7 13:19 67
15139043 잡담 병찬이 진짜 말투 하나하나 다 애교 철철이다ㅋㅋㅋㅋㅋㅋ 1 13:19 14
15139042 잡담 갓세븐 일본뮤비 보는데 영재 나올때 깜짝 놀랐네 1 13:19 38
15139041 잡담 만약에 내가 탈퇴하거나 차단당하면 내가 쓴 글은 다 사라져? 2 13:19 12
15139040 잡담 아 형준이 꿈에 나오라고 기도하고 잤는데 통영꿀빵 사먹는 꿈꿨어 13:19 8
15139039 잡담 우석이 진짜 다시와준것도 고마운데 사람없을때 센스있게와줘서 더 고맙다 3 13:18 63
15139038 잡담 프듀2때는 이렇게 목격 없었던거 같은데 3 13:18 128
15139037 잡담 움직여 뭐 나온게 없으니 더 기대되긴 한닼ㅋㅋㅋ 3 13:18 39
15139036 잡담 김현빈 보고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울 갓기 점심많이 먹었니 13:1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