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온에어 이거 오늘 한 거 아니지?
305 1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7378476
2018.10.21 01:59
305 10
아송페 원아페
비슷한 게 많아서ㅋㅋ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공효진 주연 《도어락》더쿠 독점 셀럽 시사회(+무대인사) 초대!(11/22 木 마감) 317 11.19 3694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3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0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40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53 16.06.07 27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7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45 15.02.16 142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2 08.28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32074 잡담 이달말쯤되면 멜론 이용자수 푹 꺼지겠네 07:39 44
12232073 잡담 좆픈톡 몰려옴? 1 07:39 17
12232072 잡담 회사원A는 원래 뭐하던 사람이야? 1 07:38 13
12232071 잡담 최애 부모님이 전과자 인 거 알면 탈덕 가능할것 같아? 1 07:38 31
12232070 잡담 병신들 어젠 조용하다갘ㅋㅋㅋㅋㅋㅋ 5 07:38 95
12232069 잡담 배진영 파트 티저때보다 음원으로 들으니까 훨씬나아 3 07:38 20
12232068 잡담 봄바람 핑퐁파트인 멤들 동선이라도 잘 줘라 좀 07:38 18
12232067 잡담 봄바람 기타소리 적재가 연주해줘서 개좋음ㅋㅋ 07:38 14
12232066 잡담 근데 어제 어그로들 존나 다묻히긴하더라ㅋㅋㅋㅋ 6 07:38 115
12232065 잡담 워너원 소나무 나만 슬프냐 1 07:37 21
12232064 잡담 어젠 안 먹히니 지금 와서 지랄하는 거 존나 웃김 07:37 50
12232063 잡담 봄바람 윤지성 이대휘파트는 굳이 핑퐁으로 했어야하나 4 07:37 87
12232062 잡담 난 비아이가 진짜 충격 쩔었음 윈이나 믹스앤매치나 5 07:36 55
12232061 잡담 봄바람 묻고싶다 진짜좋아 07:36 12
12232060 잡담 누가 내 귀에서 박보검 씨엡 노래 좀 꺼줘라 나흐랑 별보러 가흐지않흘래에~ 07:36 19
12232059 잡담 질문 좀할게....블로그 같은 곳에 있는 돌 해외에서 한 인터뷰번역 같은거 퍼오려면 출처 밝히면 돼? 2 07:35 37
12232058 잡담 아침이 오길 얼마나 기다렸을까ㅋㅋ 1 07:35 93
12232057 잡담 한적한 바다에서 봄바람 듣고 있는데 감성 터진다ㅠㅠㅠㅠ 1 07:35 25
12232056 잡담 내돌 어그로들 요즘 다 온점을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 07:35 39
12232055 잡담 핸드폰 안 만지는 습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 4 07:34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