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골차는 누가 바톤 떨어뜨린거였어?
198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32558526
2018.08.20 23:39
198 2
그래도 금이니 존나 대박이네 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BBQxSBS 슈퍼콘서트 with 더쿠 ②탄】 비비큐 치킨 상품권 2차 당첨자 발표!! (9/20 木 연락 마감) 63 09.18 1.1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6.6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4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6.7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3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24 08.28 3.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48249 잡담 보이스피싱 당한 걸그룹도 기삿거리로 쓰네 1 11:44 14
11448248 잡담 크림이네 티티 미묘임 진짜 예쁨ㅇㅇ 1 11:44 10
11448247 잡담 갑자기 생각나서 올림ㅋㅋㅋ 1 11:44 21
11448246 잡담 마미손 소년점프 음원 안나오려나 11:44 5
11448245 잡담 tmi 이마트 정용진은 스탠다드푸들을 기른다 그 푸들은 이마트개사료 모델도 했다 3 11:44 26
11448244 잡담 플레디스는 보아라 .... 너네 프리스틴은 어쩌고 있는것이냐 .... 1 11:44 9
11448243 케톡스퀘어 방탄 지민 야무지게 스트레칭하는거 보구가 (feat.2016 아육대) 11:44 13
11448242 잡담 와 지금 보니까 비비 예전에 진짜 한 줌 이엿다 3 11:44 46
11448241 잡담 크림히어로즈 루루 : 쪼꼬쪼꼬빔! 1 11:44 11
11448240 잡담 오랜만에 워너원 부메랑 안무영상봐야지 11:44 7
11448239 케톡스퀘어 [공식입장] YG "新보이그룹 준비? 신인 나오는 것은 당연한 일" 4 11:44 65
11448238 잡담 근데 지코 원래 저렇게 말 잘했어?준비 된 상황도 아닌데 말을 수려하게 잘 하는데 2 11:44 13
11448237 잡담 지코 인터뷰 되게 자세히 잘해서 뭔가 지코의 방북기 보는것같닼ㅋㅋㅋ 11:44 7
11448236 잡담 작년 워너원 팬콘갔을때 김재환 포토 담요 두르고 있는 남덬봄 11:44 18
11448235 잡담 세훈강아지 뭐얼마나 컸길래 하고 봤는데 저정도면 종이 바뀐거아니냐 2 11:43 23
11448234 잡담 백현 이거 보니까 진짜 댕댕러버 견주 맞네 11:43 52
11448233 잡담 나 알엠 좋아.... 2 11:43 22
11448232 잡담 와 나 현실에서 아줌마들이 구하라랑 전남친 얘기하는 거 들었는데 좀 소름 돋았음.. 10 11:43 134
11448231 잡담 시우민 고양이썰 그게젤웃겼음 시우민고양이가 시우민놀아준다는거 2 11:43 40
11448230 잡담 ㅇㅋㅌ 티빙이랑 푹티비 다 결제하려하는데 ㅇㄸ 4 11:43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