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4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5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25 08.28 4.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513515 잡담 내돌은 갠맨 심해서 항상 말나오는데 06:47 1
11513514 잡담 우리나라는 영화쪽을 ㄹㅇ 투자많이하더라 영화표사면 자동으로 단체에 돈나가고 06:46 1
11513513 잡담 나 잡덬이라 이것저것많이사는데 관리 1도 안함ㅋㅋㅋㅋㅋㅋ 06:46 4
11513512 잡담 난 올팬이라해도 최애 누군지 궁금하던데 1 06:46 8
11513511 잡담 근데 나라마다 흥하는 문화 다른건 그냥 당연한거같음 06:45 9
11513510 잡담 한국인인 줄 알았던 트친이 일본인이엇던적있어 1 06:45 20
11513509 잡담 일본이 유독 갠멘심한거? 1 06:45 25
11513508 잡담 슼 복습하는데 뭔 케톸이나 카테같네 06:45 25
11513507 잡담 내돌은 일콘 응원법 우렁차게하는데 갠멘을 더 존나 우렁차게함 1 06:44 11
11513506 잡담 일본은 저작권법이 워낙 쎄서 그렇다는데 1 06:43 35
11513505 잡담 근데 아이돌들 말고는 전국투어 잘만하잖아 9 06:43 43
11513504 잡담 한복입은거 못본돌 회사는 대체 어디지 8 06:42 51
11513503 잡담 일본 갠멘 뫄뫄짱 하는것도 리듬? 억양이 있지 않아? 4 06:42 30
11513502 잡담 난 일본 버블시대때 살아보고싶음 그때 ㄹㅇ 미국도 위협했었다던데 6 06:42 44
11513501 잡담 일본은 올팬기조 없음? 4 06:42 40
11513500 잡담 내돌 한복입은거 본적 없음 1 06:42 15
11513499 잡담 내돌 군백기 다가오고 있어 06:41 13
11513498 잡담 멘탈약한 아이돌 좋아하니까 진짜 엄마맘이 되는구나 1 06:41 23
11513497 잡담 소속사내 타돌은 미팬해주는데 내돌은 안해줌 06:41 15
11513496 잡담 체조경기장에서 체조하는걸 못봤네 1 06:41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