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박지훈덬들 좀 웃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420 1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1385319
2018.06.15 00:57
420 10
박지훈도 좀 뭐랄까 예상과 다르게 웃긴데
확신의 웃음픽임
박지훈덬들도 좀 웃기고 잼나게 앓는 거 같음 ㅋㅋㅋㅋ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1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4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3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9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7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0 08.28 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826239 잡담 라이머 인스타 지금봤는데 뭐 퇴색???????????ㅋㅋㅋㅋㅋㅋ 07:33 12
11826238 잡담 남돌 신인때는 팬싸 영상으로 유입 많아? 1 07:31 22
11826237 잡담 궁예가 마미손 소년점프 랩 하는거 봤어??ㅋㅋㅋㅋㅋㅋ 07:29 25
11826236 잡담 왜 또 라이머 얘기하나 했는데 1 07:29 125
11826235 잡담 방탄 누가 아파? 3 07:28 104
11826234 잡담 좆소 중에 제일 멍청하고 그지같은데가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곳 아니냐 ㅋㅋㅋㅋ 3 07:27 81
11826233 잡담 대형 파는 게 속편하긴 해...브랜드 제품 쓰는 것처럼 12 07:26 177
11826232 잡담 라이머가 왜그러겠음 시녀들이 빨아주니까 그렇지 07:25 36
11826231 잡담 저렇게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쪽은 거름 ㄹㅇㅋㅋㅋㅋㅋㅋ 2 07:24 121
11826230 잡담 난 반응안좋으면 라인업빠질까 하기도했는데 인스타로 기싸움해서 놀람 2 07:24 110
11826229 잡담 코감기때매 코 푸는데 그때마다 귀가 너무 아파 5 07:22 39
11826228 케톡스퀘어 방탄 뷔 살짝 웃다가 할듯말듯한 윙크 3 07:22 61
11826227 잡담 팬싸 한번 갔다오니까 후유증 진짜 심하다 와 07:22 55
11826226 잡담 김창환은 먹금되기에는 지나치게 히트곡이 많지 않아? 3 07:21 145
11826225 잡담 네이버 시리즈 앱 광고에 나오는 남자 아기 존나 귀엽지 않아??ㅠㅠ 아빠랑 숨바꼭질하는 아기ㅠㅠ 1 07:21 17
11826224 잡담 라이머 브랜뉴보이즈 무조건 성공할거라는 생각만하나봐 3 07:19 203
11826223 잡담 호에 비비큐콘서트 엑소출연상술 그거 뉴스에 나오네 07:18 45
11826222 잡담 맛김치랑 포기김치랑 뭐가달라? 1 07:17 48
11826221 잡담 라이머 존나 경솔하네ㅋㅋ 잠재적 브랜뉴덬들을 다 돌리네ㅋㅋ 5 07:16 289
11826220 잡담 라이머 새벽부터 뭘 또 올린건아니지? 07:14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