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3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6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0.23 나눔먹튀 무통보 차단 관련 추가★ 4697 16.06.07 26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6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8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0 08.28 7.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10299 온에어 지금 제이비 심야 라디오 같고 좋다 2 00:08 49
1210298 온에어 몬엑 셔누 춤추는 뒷모습 찍어서 공유해줘... 00:05 9
1210297 온에어 ㅁㅊ 제이비 브이앱 한다 10.22 25
1210296 온에어 아이즈원 볼때마다 더 친해져있어 2 10.22 143
1210295 온에어 ㅋㅋㅋㅋㅋㅋㅋㅋ원영이 나이때문에 브이앱 못나오는거 ㄱㅐ귀엽네 1 10.22 87
1210294 온에어 조유리 사투리 안고쳤음 좋겠다 ㅋㅋㅋㅋ 5 10.22 98
1210293 온에어 사연언니 존나 유쾤ㅋㅋㅋㅋㅋ 10.22 14
1210292 온에어 노사연 냉장고반찬 맛있겠다 10.22 15
1210291 온에어 광배 또 케이크 옆자리 잡았네 10.22 24
1210290 온에어 10시 넘어서 또 원영이 없어..원영이 얼른 크자... 1 10.22 98
1210289 온에어 아이즈원 주간아 끝나고 바로 브이앱컀나봐 10.22 45
1210288 온에어 아이즈원 지금 브이앱한다ㅏ 10.22 20
1210287 온에어 몬엑 좀 예쁘게(?) 생겼넹ㅋㅋㅋㅋ 10.22 42
1210286 온에어 와 형원 피부 뭐야 원래 저래? 1 10.22 95
1210285 온에어 최고의이혼은 저게 무슨 개족보냐 10.22 29
1210284 온에어 서도재씨 라면 먹고 갈래요 10.22 19
1210283 온에어 sbs 걍 서울대2중대네 3 10.22 227
1210282 온에어 그래도 오늘뉴스는 멀쩡한내용이네 7 10.22 175
1210281 온에어 스브스 뉴스 또나와 7 10.22 311
1210280 온에어 한화 구사일생 3 10.2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