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일본 투어가 개꿀이엿오 난
197 4
2020.10.02 04:36
197 4
가까워서 일단 좋구 공연장 앵간하면 규모 작아서 시야 좋고 걍 딱 공연 보고 나와서 칭구들이랑 뒷풀이하고 호텔에서 낼 공연 볼 거 준비하고 하는 게 넘 조앗어 언젠가 또 갈 수 잇겟쥐 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7 15.02.16 28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8 18.08.28 5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938551 잡담 이번에 엔시티 새멤도 첫공개때 존나 심했음 지금이야 본업 잘해서 그런거 쏙들어갔지만 타덬인데도 존나 기괴했음 3 10:30 83
16938550 잡담 아이즈원 일본인멤 3명 케돌했으면 좋겠다 5 10:30 145
16938549 잡담 ㅇㅇ한 글 덬들이면 당연히 싫겠다 -> 이게 배려타령임? 10:30 38
16938548 잡담 저번 방탄 로그에서 라이프고즈온 얘기했었는데 한번봐봐 4 10:30 139
16938547 잡담 에이티즈는 할로윈이 거의 명절이네 1 10:29 58
16938546 잡담 그알에서 연예인 루머 유포나 커뮤에서 죽치고 연예인 까질하는 애들 심리나 좀 다뤄주면 좋겠네 2 10:29 62
16938545 잡담 방탄은 노래에서 자기 얘기를 하는 거 같아서 와닿아 8 10:29 111
16938544 잡담 아니 뭔일 있을때마다 맨날 더쿠도 뇌절해서 까놓고 어휴 그래도 더쿠는 타싸보단 낫지 이러는건 왜그러는거얔ㅋㅋㅋㅋ 18 10:29 179
16938543 잡담 나 유지민 중학교 동창 글 보고 괜히 눈물 나더라 3 10:29 253
16938542 잡담 연생 한명 루머 만들려고 언론사와 방송사도 슴 고소 무서워서 언급을 못하는거다....이걸 믿다니 1 10:29 42
16938541 잡담 백현 올해 마마 나오면 나 진짜 춤춘다... 2 10:29 39
16938540 잡담 다음카페 까글 이런데 출처가 더쿠던데 4 10:29 178
16938539 잡담 스엠은 이번에 나오는 ㅇㅅㅍ 애들 멘탈케어 잘해줘라.... 3 10:29 84
16938538 잡담 카리나 에스크는 찐이야? 3 10:29 133
16938537 잡담 그알에서 다룰만한 사안이긴 함 10:29 122
16938536 잡담 덬들아 츄잉캔디면 껌이야 아님 젤리나 카라멜이야??? 5 10:28 37
16938535 잡담 난 카리나 문자까지는 와 뭐야 진짠가; 이랬는데 야쿠자 딸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10:28 75
16938534 잡담 닝닝 뭐 떴어?? 10:28 34
16938533 잡담 방탄 저 제목에 올드스쿨일 확률은 2 10:28 137
16938532 잡담 더쿠서 까다가 아닌거 나오는게 한두번 아니어서 1 10:28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