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28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106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18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69 15.02.16 442만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타이틀 총선 결과 (최애곡/근본곡)💖 (※스크롤압박주의) 45 04.15 6.1만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결과 발표 90 01.27 1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9 18.08.28 1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21690 잡담 우린 그냥 주위 1번들 다 끌어내서 투표장 보내고 지선 끝나고 하는 집회에서 빡침을 풀면 됨💙 3 15:39 58
21221689 잡담 아앗...똑부 글 올린거 길 하나 잘못 들은 듯 3 15:39 291
21221688 잡담 사전투표때 3명 본투표때 또 3 이렇게 투표장 데려가자 15:39 16
21221687 잡담 블핑 리사 실물 개쩔거같음 얼굴 개작고 팔다리 존나 길어서 2 15:39 49
21221686 잡담 표지티브하게 간다 민주당이 경기인천서울강원 다 먹길 3 15:39 38
21221685 잡담 아니 민주당의원 보좌관이면 당근 민주당원이어야 13 15:39 248
21221684 잡담 똑부네 여기도 눈팅하나보네 2 15:38 266
21221683 잡담 ㅇㅋㅌ 너바나 노래 좋아하는 사람 있냐 4 15:38 35
21221682 잡담 영통팬싸 공지에 장소 뜨는건 오류겠지ㅋㅋㅋ 15:38 60
21221681 잡담 내 돌 영진이가 코디 했을 때 목주변을 넘 답답하게 입혀서 싫었음 1 15:38 79
21221680 잡담 강다니엘 엠카셀카 ㅁㅊ 12 15:38 317
21221679 잡담 여기서 박지현 첨엔 존나 응원햇잖아 줌 미팅도 선착 못들었다는 글 꽤 올라오고 10 15:37 326
21221678 잡담 행회는 좋은거라고 배웠습니다 포지티브는 좋은거 4 15:37 107
21221677 잡담 ㅍㅁ 생각보다 연예인 코디중에 일 잘하는사람이 많이 없는듯 6 15:37 114
21221676 잡담 불편하면 쓰루하라는거 진짜 쓰루해야함? 10 15:37 175
21221675 잡담 오세훈 잠 못잔다는얘기듣고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10 15:37 545
21221674 잡담 지금까지 모든 선거에서 민주당쪽만 찍던 우리아빠 돌아가는 꼴 너무 질려서 이번엔 투표 안한다고 했는데 12 15:36 373
21221673 잡담 알고리즘에 투바투 팬튜브 떴는데 4 15:36 102
21221672 잡담 아이돌 코어팬이라고 좋은거 진짜 단 하나도 없는거같음 3 15:36 170
21221671 잡담 신입 진보유튜브해서 가르쳐달라고한다음에 무분별한 정보는 신빙성이 떨어지니까 슈퍼챗으로 받는거로하자 1 15:36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