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수험생 신분으로 덕질 존나 원없이하면서 셤도 잘본 사람이 존재할까
79 2
2020.11.28 08:04
79 2

오늘부로 내 스승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8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794552 잡담 그냥 강유미 욕할생각은 없고 영상 신고함... 4 13:34 223
17794551 잡담 아이돌 아니라 다른 직업이었어도 저런 대응 봤으면 나랑 상관없어도 빡치는게 정상이지; 13:34 9
17794550 잡담 아까 써방명으로 개명시키겠다 ㅇㅈㄹ한 거 보고 진심 내 눈을 의심함 13:34 63
17794549 잡담 배우때는 비방댓글 삭제한다고했었네ㅋㅋㅋ 1 13:34 103
17794548 잡담 걍 만만해서 저러는거임 4 13:33 118
17794547 잡담 플무인데 싱어게인 30호말야 1 13:33 59
17794546 잡담 걍.. 내 직종은 내가 자학개그 하는게 좋지 남이하면 기분 나쁨 ㅠ 4 13:33 99
17794545 잡담 범죄도 아닌데 왜 사과해야해? 3 13:33 129
17794544 잡담 아니 ㅋㅋㅋ 왜 자꾸 이러면 돌덕들 이미지민 더 유난된다고 협박은 왜 하는겨 4 13:33 79
17794543 잡담 저 피드백을 보고도 돌팬들 유난이라는 말이 나오냐 1 13:33 95
17794542 잡담 아이돌은 인권도 없나보네... 13:33 38
17794541 잡담 조회수 백만뷰 이상은 되어야 관리하는건가? 13:33 20
17794540 잡담 차라리 돌팬들 유난으로 몰든 어쩌든 제대로 피드백 하게만들었으면 좋겠음 앞으로 그놈의 유난 무서워서라도 저런 사람 줄어들게 13:33 18
17794539 잡담 그렇게 풍자잘하는 강유미 다음영상 개그맨 층간소음 패러디 소취 1 13:33 72
17794538 잡담 아이돌이랑 돌팬만 만만하지 ㅅㅂ 13:33 25
17794537 잡담 탈덕했지만 구돌한테도 저런일 있었는데 개빡치는게 13:33 75
17794536 잡담 왜 돌은 비방댓글 삭제 안해주는데... 1 13:33 69
17794535 잡담 처음엔 그럴 수 있지 했는데 댓글창 루머 판치는데 방치하는게 존나 웃긴거지 13:33 16
17794534 잡담 그냥 기사 엄청 크게 터지고 본인 잘못도 다 끌올되면 좋겠다 13:33 32
17794533 잡담 영어발음 좋은 여돌들 알려주랑 2 13:33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