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나 아직도 너무 신기한게 인터넷에서 화질이 헐다못해 지직거리는 옛날tv같은 짤 있잖아
169 5
2021.12.03 05:46
169 5

그거는 사람들이 저장을 엄청 많이해서 그렇게 되는거야? 픽셀쪼가리가 저장을 많이 하면 막 헐고 닳고 이러는거야? 손에 잡히는 물건처럼?

너무 신기함...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7만
전체공지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21.01.10 1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4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4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4 15.02.16 399만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후보 공개!! 투표&추천 진행 중!!!!! 39 01.16 1.1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투표를 위한 투표글 링크 모음 292 01.15 1.9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일정 & 폼 제출 안내❤수록곡 총대들은 결과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37 01.15 2.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7 18.08.28 1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592128 잡담 너희 찐친 남사친들도 너희가 이쁘냐고 하면 못생겼다고해? 4 04:51 111
20592127 잡담 그래우리는 담주에 끝난대서 1화 보고 있는데 사실 1,2화는 노잼이래서 별 기대 안했는데 2 04:51 96
20592126 잡담 워너원이 2016년이야? 3 04:50 115
20592125 잡담 아이랜드 다봤다 존잼 2 04:49 67
20592124 잡담 162도 170 중후반부터한테는 기여워보이나 7 04:48 124
20592123 잡담 와 엑방원 진짜 오랜만에 듣는닼ㅋㅋㅋㅋㅋㅋ 04:48 45
20592122 잡담 내돌 보고싶다 제대해 04:48 26
20592121 잡담 원걸 응원법 다른건 모르겠고 ㄹㅇ 몇년? 암튼 되게 간만에 컴백해서 기다렸어 원더걸스! 였는데 2 04:48 74
20592120 잡담 한시간째 오줌 참고있어 5 04:48 169
20592119 잡담 나 최애들 덕통사고 순간 다 청자켓 입었을 때야 04:47 35
20592118 잡담 일톡 폰독기플에 존나 웃긴글 건짐 1 04:47 75
20592117 잡담 왜 그... 한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들? 있잖아 00년대면 소시 원걸 빅뱅 동방신기 이런 것처럼 13 04:46 181
20592116 잡담 애기고양이 너구리 토끼 특징이 뭐야 6 04:45 55
20592115 잡담 다들 자다깬거야 안잔거야 2 04:45 42
20592114 잡담 나 영어공부하다가 충격적인사실뱔견 에스쿱스할때 coups 이거발음 2 04:44 133
20592113 잡담 너희 동물중에 뭐 닮았어? 7 04:44 48
20592112 잡담 아 더쿠 서치하는데 직장인방 글들 웃긴거많다ㅋㅋ 3 04:43 149
20592111 잡담 나 먼지 알레르기인가.. 04:42 42
20592110 잡담 솔직히 존나 욕먹을 거 아는데 6 04:42 244
20592109 잡담 엑방원 멤 이름 다 알아? 18 04:40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