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까 배달원이 너무 기분 나쁘게 배달해서 아직 신경쓰임...
241 5
2021.12.03 05:44
241 5

저녁 때 치킨 시켰는데 

갑자기 누가 문을 철컹철컹 열려하는거야 

똑똑 이런 거 없이 그냥 바로 손잡이 돌려서 열려고 했던 거...

진짜 너무 당황스러웠음 그렇게 문 부딪혀서 쾅쾅 소리나게 열다가 안 열리니까 문 치는데 내가 그 상황에서 열어야 하는게 맞는지 생각 들더라 ㅅㅂ...

비닐봉지 소리 들려서 배달인 거 아는데도 그런 생각 들었음 

어차피 배달 업체 끼고 오는거니까 어디 뭐 불만 남길 수도 없고ㅠ 

아니 진심 열려 있으면 그냥 열어서 뭐 어쩌려고 했던 거임? 진짜 아직까지 기분 안 좋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4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6 15.02.16 401만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결과 발표 66 01.27 3001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본선 투표 링크 (1월 29일 23:59까지!)(+플리추가) 97 01.24 9518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일정 & 폼 제출 안내❤수록곡 총대들은 결과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일요일에서 월요일 되는 자정에 칼같이 자름!!) (혹시 3위도 모아주길 바라니 ..?) 246 01.15 3.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7 18.08.28 1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636519 잡담 엔시티2021은 저번에 곡내고 활동끝난거야?? 5 15:19 61
20636518 잡담 솔로는 진짜 탈주가 매일 매일 느껴짐 1 15:19 236
20636517 잡담 여자 아이들 완전체로 1:1 라이브 콜 한대 감격 15:19 57
20636516 잡담 내 최애가 넘사로 좋은데도 그룹 활동 안 하고 개인 활동만 하면 좀 허전할듯 1 15:19 37
20636515 잡담 아이폰 이모지 이거 추가되는건가 7 15:19 152
20636514 잡담 갠팬들 최애가 그룹 이제 그만하고 솔로만 하거나 배우한다고 하면 어때? 19 15:18 130
20636513 잡담 코로나 방역수칙 위반은 사회면 병크급이야? 17 15:18 285
20636512 잡담 한가인 딸래미 재이야 재희야??? 1 15:18 88
20636511 잡담 사람 많이 물갈이 되는 곳에서 3년전에 3개월 일했고 아마 사장 안바뀌고 그대로 일거 같은데 손님으로 가면 알아볼까? 모를까? 8 15:18 80
20636510 잡담 랑드샤 존맛 1 15:18 46
20636509 잡담 근데 진짜 사회면범죄도 늘어가니깐 걍 존나 그런거 아닌 이상은 시간 지나면 좋게 생각되는듯 15:18 27
20636508 잡담 다들 직캠 최애꺼만 봐 아님 다른 멤버들도 봐? 24 15:18 128
20636507 잡담 ㅍㅁ인데 저스틴비버 부인 이미지 별로 안좋아? 2 15:18 84
20636506 잡담 난 개인팬 덕질이랑 잘맞나봐 3 15:17 91
20636505 잡담 방탄 굿즈 3차 생각보다 빨리 열린다 15:17 45
20636504 잡담 쿠팡 알바 뽑는 기준이 뭐야? 2 15:17 78
20636503 잡담 이미 다른 멤버가 코로나랑 백신 관련으로 논란 됐는데도 저러는거 보면 진짜.. 15:17 61
20636502 잡담 헐 에이프릴 해체했구나 15:17 30
20636501 잡담 ㅇㅋㅌ 덬드라 백신 맞으려는데 내 알레르기 증상 심한지 좀 봐주라 4 15:17 50
20636500 잡담 한가인이랑 비주얼합 제일 좋았던 배우 누구있었어?? 7 15:17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