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서바 안본 사람들 관심도 없는데 여기와서 한명만 줄줄 패고 있었으면서
81 1
2021.10.23 11:31
81 1

왜케 패냐고 한소리씩 하니까 이제와서 망서바라고 후려친다는 애들 양심 뒤짐 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6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6 18.08.28 10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273855 잡담 나 어제 보건소에서 아침 9시 되자마자 코로나 검사 받았는데 나랑 같은 보건소에서 나랑 같은날에 검사 받고(어제) 당일에 확진 받은 사람 있던데 그럼 난 아직까지 연락 안온거 보면 음성각이지? 3 05:47 81
20273854 잡담 영상아카이빙계정은 안그래도 영상 만들어서 트위터에 올리면 그 자체로 화질 손상되는데 7 05:46 85
20273853 잡담 팬싸녹음본 𝙅𝙊𝙉𝙉𝘼 길티플레저,,,,, 4 05:46 134
20273852 잡담 근데 나 아직도 너무 신기한게 인터넷에서 화질이 헐다못해 지직거리는 옛날tv같은 짤 있잖아 5 05:46 90
20273851 잡담 네임드홈마들과 소속사랑 뭔가 커미션이 있을것같다는 합리적의심 해본적없어? 5 05:45 143
20273850 잡담 덬들아 내가 책이 진짜 많거든? 근데 버리기는 아까우면 어케 해야할까... 3 05:45 86
20273849 잡담 메친...나 일일이 멘션으로 링크를 수백번 요구하는 사람들의 이유를 이제 알았네 05:45 64
20273848 잡담 Istp 자료계하려고 계정 만들었는데 귀찮아서 못하겠다ㅋㅋㅋㅋ 05:44 36
20273847 잡담 인알 짜증나는거 05:44 35
20273846 잡담 트위터 수정기능 절대안생길거같고 생겨선안됨... 4 05:44 131
20273845 잡담 아까 배달원이 너무 기분 나쁘게 배달해서 아직 신경쓰임... 5 05:44 109
20273844 잡담 내가 만들어서 올린 트윗보다 그거 가져가서 주접떨거나 웃기게 말한게 알티 훨씬 많이 타고 7 05:44 82
20273843 잡담 시그퀄이 그렇게 중요해? 4 05:44 74
20273842 잡담 그럼 링크는 없고 티스토리 홈 주소가 있는 계정은 걍 1 05:43 47
20273841 잡담 아이키 남편한테 뜨밤 보내잔게 뭔뜻이야? 4 05:43 163
20273840 잡담 움짤계 직업병인지 뭔지 떡밥 봐도 계속 움짤 찔 포인트만 찾고있음 05:42 26
20273839 잡담 내돌 시그 최근에 안내주는데 나름 괜찮은듯 05:42 40
20273838 잡담 트위터 생겼으면 하는 기능 있어? 13 05:40 96
20273837 잡담 움짤이든 직캠이든 직찍이든 제발 올려준 링크로 봐주고 다운받아줬으면 해... 4 05:40 70
20273836 잡담 짹 리스트 기능 이게 개편해... 4 05:40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