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김치볶음밥같은거 해놓고 계란국 끓여서 사이드로 같이 먹으면 극락인디
70 1
2021.10.07 09:36
70 1

ㅇㅈ?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4:21 7739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4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5 15.02.16 400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본선 투표 링크 (1월 29일 23:59까지!)(+플리추가) 93 01.24 7981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결과 확인 > 알림카테 39 01.16 2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투표를 위한 투표글 링크 모음 292 01.15 2.5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일정 & 폼 제출 안내❤수록곡 총대들은 결과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일요일에서 월요일 되는 자정에 칼같이 자름!!) (혹시 3위도 모아주길 바라니 ..?) 246 01.15 3.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7 18.08.28 1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028400 잡담 세븐틴도 군백기 길어? 7 21.11.27 624
20028399 잡담 셉 중국멤들 몇달 뒤에 공개될 영상까지 찍을 수 있는 거 다 찍고 감 8 21.11.27 787
20028398 잡담 학식덬들아~!~!~!~!~ 니네도 벼락치기 하냐? ㅋㅋ 9 21.11.27 133
20028397 잡담 호시플이라 말하면 히트 뮤비에서 호시 잘생겼다고 첨 생각함 2 21.11.27 139
20028396 잡담 인기 없어도 나를수 있지 21.11.27 42
20028395 잡담 아 진짜 어쩔티비 3 21.11.27 84
20028394 잡담 사람들 많은데서 방귀 시원~하게 큰소리로 낄때마다 1억받기 vs 그냥살기 17 21.11.27 158
20028393 잡담 조지 오늘 내 최애 있어라 ㅈㅂ 1 21.11.27 42
20028392 잡담 엑소엠 라이트하게 좋아해서 앨범 샀었는데 최애곡 머신임 ㅋㅋㅋㅋㅋ 1 21.11.27 106
20028391 잡담 내돌 팬들 반은 줄어든거 같음..ㅎ 1 21.11.27 247
20028390 잡담 나 솔직히 레이 춤실력 자체는 지금 케돌판에서도 탑티어로 꼽을만큼 잘춘다고 생각함 3 21.11.27 277
20028389 잡담 오늘 제발 내 최애가 떴으면 좋겠다 21.11.27 36
20028388 잡담 윈윈 그럼 아예 한국 안돌아올 전망이야 ? 7 21.11.27 322
20028387 잡담 호랑이파워 들어봤니? 5 21.11.27 204
20028386 잡담 호시 쥐띠인것마저... 3 21.11.27 185
20028385 잡담 얘들아 골라봐 오늘 엔시티 조지 티저에 11 21.11.27 222
20028384 잡담 갑자기 무슨 플임? 뭐때문에 그런거? 2 21.11.27 182
20028383 잡담 그냥 SM은 중국에서 입지를 높이기 위해서 계속 중국인들을 들이는거같음 중국가도 ㅇㅋ 중국에서 대성하면 우리회사 출신이라고 더 유명해지니까 1 21.11.27 159
20028382 잡담 근데 윈윈이랑 레이는 좀 다른 경우 맞음? 3 21.11.27 265
20028381 잡담 난 레이 딴거는 다 그렇다쳐도 엑소 돈파이트더필링 뮤비 나온게 ㅈㄴ웃김ㅋㅋ 3 21.11.27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