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1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0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866593 잡담 서울 확진자 천명넘었네 2 11:39 52
19866592 잡담 김윤아 아들 용돈 미지급 논란 < 존나 단어조합만 봐도 웃김 4 11:39 139
19866591 잡담 근데 요즘 시녀몰이도 존나 많음 6 11:39 57
19866590 잡담 일반 회사도 초창기 직원 다 나가면 회사가 참 별로긴 했나보다 할듯 4 11:38 69
19866589 잡담 돌판 진짜 노답인데 2 11:38 70
19866588 잡담 배달비 3000원인 가게 시킬까? 참을까? 3 11:38 53
19866587 잡담 쏘스 지금 아무도 없지않냐 근데 쏘스 쉴드치는건 뭐야 3 11:38 69
19866586 잡담 아 로제 분위기 뭐야 1 11:38 48
19866585 잡담 저걸 하이브로 모는거 자체가 궁예고 몰이 아님.? 5 11:38 125
19866584 잡담 빵이 몸에 안 좋다는 정보 글 많잖아 12 11:38 165
19866583 잡담 와 ㄹㅇ 일반 회사도 설립 초기 직원들 다 나가면 회사가 어지간히 별로였나보다... 해도 뭐라 안 하는데 2 11:38 63
19866582 잡담 쏘스 근데 그룹으로 말고는 잡을 생각 없었나보다 싶긴함 11:38 52
19866581 잡담 진짜 그냥 단순히 아쉽다는 글에도 ㅇㅇ탈덕해~ ㅇㅈㄹ하는거 ㅈㄴ 짜증남 5 11:38 78
19866580 잡담 쏘스 재계약 관련해서 그전부터 저런댓글은 대놓고 많았잖아 1 11:38 38
19866579 잡담 설마 아까 그 여친소속사 그 글때매 이플임? 3 11:38 144
19866578 잡담 근데 쏘스든 하이브든 해체 발표부터 그 이후까지 대처도 ㅈㄴ 엉망이었잖아 11:38 26
19866577 잡담 쏘스지금 활동하고있는 돌있어? 5 11:38 122
19866576 잡담 하이브플은 걍 선빵을 누가 치냐 이정도 차이만 있을 뿐이지 맨날 와 맨날 11:38 37
19866575 잡담 걍 저긴 신기함 코디맘에안든다하면 돌 나서서 후려치고 음방 나가고싶다고 한탄하면 니돌 갑질당해봐라하고 3 11:38 87
19866574 잡담 와 로잘린 무슨일이냐 11:38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