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1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0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3 15.02.16 35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2 18.08.28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92602 잡담 새삼 피드백 해준 기업들이 더 ㅂㅅ 같지 않아...? 저렇게 말도 잘 못하는 애들한테 사괔ㅋㅋㅋㅋㅋㅋ 3 07:25 79
19392601 잡담 대학생때 160초반인 남자선배가 나한테 "뫄뫄 너무 커!!!!!" 이런적있음 11 07:25 277
19392600 잡담 숏죳세망 모든 이슈를 압축하는 문장이라 신기함 3 07:24 105
19392599 잡담 아니 근데 ㄹㅇ 외신 보도된걸로 좋아하는거 진짜 빡대가리 인증이라 웃참챌이라고 07:24 30
19392598 잡담 숏죳이 고유명사로 전세계로 퍼져나가는 그날까지 07:24 21
19392597 잡담 크로스드레서가 헤드윅 같은거 아님? 6 07:24 97
19392596 잡담 와 근데 신기하다 영어 못해도 요즘 번역기 잘되는데 어떻게 지들까는 외신을 보고 좋아할 수가 있지? 1 07:24 60
19392595 잡담 남초 쟤넨 진보든 보수든 다 저지랄이던데 07:24 50
19392594 잡담 겜덕이면 다 알껄 커마 자유도 높은 겜 남초 커뮤 가면 미성년자 캐도 속옷 색이 뭐니 ㅇㅈㄹ하면서 성희롱하잖아 1 07:24 45
19392593 잡담 우유당번 왜? 누가 우유당번 가지고 지랄함? 6 07:23 139
19392592 잡담 Short-zhyot 07:23 22
19392591 잡담 근데 진짜 인종으로 치환하면 아이러니긴 하지않나 1 07:23 77
19392590 잡담 숏죳 너무 찰져 1 07:22 87
19392589 잡담 근데 커뮤에 자아의탁은 왜 하는거야? 6 07:22 101
19392588 잡담 12. 무명의 더쿠 2021-07-29 우리가 손가락 쓴거 아니니까 우리 욕하지마세요 이거아님? 이게왜 잘한거지 2 07:22 158
19392587 잡담 그놈의 우유당번 ㅅㅂ 같이 당번이던 남자애 토껴서 나혼자 한 적 존나 많은데 나도 이제 피해자임? 1 07:22 54
19392586 잡담 아침일찍 출근이라 어제 저녁에 머리 감았는데 떡짐 ㅠ 1 07:22 34
19392585 잡담 나 원래 되게 기계적 중립충인 편인데 1 07:22 158
19392584 잡담 근데 🤏 이게 진짜 뭐임? 10 07:21 278
19392583 잡담 아는 분의 여동생 키가 180 넘는데 애인은 외국인만 사귄다고함ㅋㅋㅋㅋ 07:21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