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허허허 일덬 지진이 깨워줌
328 3
2021.12.03 06:57
328 3
익숙은 한데 ㄹㅇ 이젠 슬슬 정리하고 한국가야지 싶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5만
전체공지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21.01.10 144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4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4 15.02.16 398만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후보 공개!! 투표&추천 진행 중!!!!! 39 01.16 6624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투표를 위한 투표글 링크 모음 264 01.15 1.5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일정 & 폼 제출 안내❤수록곡 총대들은 결과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21 01.15 1.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7 18.08.28 1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565742 잡담 얘들아 우리집 댕댕이들 오늘 스케일링 하러가 09:31 26
20565741 잡담 금은방이 진짜 온갖 짭 다있음 1 09:31 148
20565740 잡담 지금 두바이에서 아직 안돌아온 돌들 누구누구 있어? 09:31 38
20565739 잡담 근데 짝퉁사는사람 흔하냐기엔 5 09:31 116
20565738 잡담 지금 플이랑 다른 소리긴한데 난 일반인 연애매칭프로에서 뫄뫄 어디에 나왔으면 압살했을듯 이런거 개싫음 09:31 18
20565737 잡담 난 동태지아 영업글만 보고 ㄹㅇ 동태지아인줄 알았음 2 09:31 153
20565736 잡담 덬들아 알콜스왑에 묻은 알콜 금방 날아가지?? 1 09:31 49
20565735 잡담 연예인한테 사과문 맡겨놓은 애들 특 사과문 올리면 사과문 깔 생각에 드릉드릉함 09:31 16
20565734 잡담 얘드라 시세 9짜리 포카 6에올라왓는데 앨범포카야 근데 나 아직 그 앨범 안온거있음 근데 사고싶어 확률 극악이라 5 09:30 46
20565733 잡담 플무로 시녀워딩 싫은 사람 있어? 14 09:30 83
20565732 잡담 난 솔직히 지금도 프리지아 딱히 싫고 그런건 아님 좋아했는데 잘못은 맞고 앞으로 그러지 말았으면 이정도고 09:30 29
20565731 잡담 프리지아 근데 난 솔로지옥 모습만 보다가 09:30 84
20565730 잡담 몽탄(고깃집) 한 번은 가 보고 싶다 4 09:29 52
20565729 잡담 썅내 더 심한곳 케톡 뎡배 어디 같음? 29 09:29 296
20565728 잡담 오늘도 프리지아여? 09:29 33
20565727 잡담 그냥 마녀사냥이지 뭐... 09:29 43
20565726 잡담 슴글로벌 배송 오래 걸려? 1 09:29 14
20565725 잡담 속으로야 뭔생각을 하든 남이 들어서 기분나쁠 말은 하지말자 09:29 27
20565724 잡담 까질이든 시녀질이든 에너지도 많은갑다 함 09:29 18
20565723 잡담 나 진짜 휴ㅜ회하는거..외국 유학할때 브이로그 안한거.. 1 09:29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