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1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0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3 15.02.16 35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2 18.08.28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77609 잡담 인터넷에서 러시아권 선수들 이름 잘 안틀리게 쓰는거 신기함 2 04:05 190
19377608 잡담 연아는 그 후기가 넘 웃기고 대단했음ㅋㅋ 1 04:04 290
19377607 잡담 어렸을때 광운대 링크장 많이 갔는데 1 04:04 107
19377606 잡담 ㄹㅇ 6개월 뒤에 베이징 동계 올림픽 열려?? 9 04:02 325
19377605 잡담 목동에 경기 구경갔다가 동태되는줄 알았는데 피겨 선수들은 골병날수밖에 없지 4 04:02 181
19377604 잡담 수영선수들 등 겁나 깨끗하더라 등드름 ㄹㅇ 하나도없어 6 04:01 381
19377603 잡담 케톡친구들한테도 보여줄게,, 5 04:01 210
19377602 잡담 이걸 네트에 닿았다고 좃본인이 우긴거야? 3 04:01 196
19377601 잡담 뭔가 축구가 인기 스포츠 중에 유니폼이 제일 안이쁜거 같애... 15 04:00 279
19377600 잡담 연아가 전지훈련 갔을 때 외국 링크장들 너무 따뜻해서 나시만 입어도 된다고 엄마한테 자랑햇다고 4 03:59 307
19377599 잡담 제덕깅 개인전때 심박수ㅠㅠ 03:59 157
19377598 잡담 야나 볼연기는 진짜 신의영역이라고 생각함 1 03:59 100
19377597 잡담 축구 인기종목인건 아파트 단지 함성소리때문에 잘느껴져ㅋㅋㅋㅋㅋ 5 03:59 185
19377596 잡담 스피드도 전용 경기장 없어서 야외에서 연습하지 않음? 03:58 68
19377595 잡담 덬들아 혹시 양효진도 이번 올림픽이 마지막이니?̊̈ 3 03:58 141
19377594 잡담 난 진짜 손흥민 아부지가 대단함 1 03:58 183
19377593 잡담 난 김연아에게 꼬인 사람들이 제일 신기해 8 03:58 279
19377592 잡담 김연아는 "국내에 전용 스케이트장이 없어 롯데월드나 과천 아이스링크에서 연습하곤 했고 일반인 위주이기 때문에 밤 10시 이후나 새벽에 개인 대관해서 연습해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습 때 구경하는 사람들이 위에서 '김연아, 점프해 봐'라고 소리지를 때 마치 곰 취급을 당한 기분이 들었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5 03:58 344
19377591 잡담 이번 리체 쌍둥이들이랑 리노이 성적 존나 궁금해 3 03:57 100
19377590 잡담 우리나라는 삐꺽삐꺽인데 결과가 나쁘지 않아서 그 삐꺽삐꺽이 정상인줄 아는거같음 3 03:57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