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재계약 불발 겪어봤는데 제일 빡치는건 그룹 유지가 안되어서 그런게 아니라
1,049 13
2021.05.18 13:53
1,049 13

상품성 수익성 웅앵... 역시 돈이 안되면..... 웅앵웅 이지랄 떠는 거 지켜보는게 제일 고통이었음ㅋㅋㅋㅋ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9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157646 잡담 엔시티덬들아 태용 인스타 올린 사진은 언제 사진이야 ?? 14:09 1
19157645 잡담 밖에 천둥친다 14:09 1
19157644 잡담 에이프릴 찐팬이 이번 사진 모아 올린거에 대해서 글쓴거봐 ㅋㅋㅋ 14:09 45
19157643 잡담 자컨이 뭐야? 지하컨텐츠 맞아? 406 3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20424779552021.06.22 14:02 //// 이 글 귀엽닼ㅋㅋㅋ 14:09 20
19157642 잡담 여러모로 유니티 활동 해서 다행이다... 14:09 13
19157641 잡담 더유닛만 봐도 현주는 그럴애가 아님 14:09 30
19157640 잡담 전aoa 민아 보고 민아가 병 있어서 신지민이 그랬나보다 하던거 생각남 14:09 33
19157639 잡담 강남 곧 비 쏟아지겠다ㅜㅜㅜㅜㅜ 14:09 6
19157638 잡담 졸업식날 같이 찍은 사진도 앞에 기자랑 홈마들이랑 쫙 깔려있는뎈ㅋㅋㅋ 14:09 7
19157637 잡담 진술은 둘째치고 증거가 틀리지만 않았어도 중립 많알을듯 14:09 13
19157636 잡담 스케줄때 찍은 사진이면 안되는거야? 1 14:09 23
19157635 잡담 프로미스나인 마P아 화보 공개됐네 14:09 16
19157634 잡담 보통 친하다면 사적으로 어딜 놀러가거나 하는 사진을 풀짘ㅋㅋㅋㅋ 14:09 38
19157633 잡담 사진 증거랍시고 내놓은게 논란인 이유는 멤버들과 사적으로도 잘 지냈다 친했다 라고 해놓고 14:09 27
19157632 잡담 트위터에서 덬메 어케 만드는거야..???ㅠㅠㅠㅠ 14:09 17
19157631 잡담 에이프릴 소속사에 연예인 누구 있어? 5 14:08 47
19157630 잡담 일찐이 빵셔틀한테 어깨동무 한다고 쟤네 친하잖아 할 애들 보이네 14:08 26
19157629 잡담 엑소 여름노래개좋다 ㄹㅇ 14:08 17
19157628 잡담 우리 친했어요~라고 가져온 일상사진들이 죄다 자컨 촬영때+스케줄때 사진 2 14:08 103
19157627 잡담 집에서 마라탕 만들곤데 8 14:08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