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더보이즈 주연 오솔레미오 진짜 존나 잘한다
167 2
2021.04.23 04:17
167 2
너무 잘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7 18.08.28 8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801327 잡담 애초에 엔드림 라이브 많이 안했다부터 그냥 억까인데 18:50 0
18801326 잡담 에스파 쇼케이스 17일 몇시야??? 18:50 0
18801325 잡담 엔드림은 2주활동이야?? 18:50 0
18801324 잡담 엔드림 화낼정도는 아니긴한데 18:50 2
18801323 잡담 젤 좋아하는 ost 18:50 2
18801322 잡담 젤 좋아하는 ost 18:50 2
18801321 잡담 요즘은 워낙 립싱 기술도 교묘해져서 예전처럼 라이브/립싱 두개로 나뉘지도 않아서 18:50 3
18801320 잡담 마이크플 쭉 보다가 돌잔치 애기놓고오는 집들도 있는데 싶으니 갑자기 진짜 별거아니네 ㅋㅋㅋ 18:50 15
18801319 잡담 라이브ar로 립싱하고 마이크 안들고 올라간거 총체적 난국 맞는데..... 18:50 12
18801318 잡담 뭐가 저렇게 화나는거야..? 1 18:50 26
18801317 잡담 그래도 생각보다 포커페이스 잘 한 거 같던뎈ㅋㅋㅋㅋㅋ 18:50 9
18801316 잡담 지성 재민 버블하는데 넘 행복함 18:50 5
18801315 잡담 돌잔치에 애 두고 온 건 뭐야? 18:50 15
18801314 잡담 지금 이거랑 걔가 원래 노래 잘한다는거랑 뭔상관이지? 18:50 20
18801313 잡담 립씽인건 상관없지않아?마이크가없는게 신기해 어떻게 그걸 깜빡하지 18:50 20
18801312 잡담 근데 진짜 뇌에 힘 안주면 뭐든 놓고 다닐 수 있음 18:50 18
18801311 잡담 에스파 음중컴백 ㅅㅊ 3 18:50 16
18801310 잡담 스텝들 존나깨지는건 아닐까 이 생각만 드네 1 18:50 41
18801309 잡담 근데 가끔 1000플 넘는 글에 이게 1000플 넘길 글이냐는데 1 18:49 70
18801308 잡담 근데 왜 저정도노래도 라이브 안시키지 타이틀처럼 댄스곡이면 몰라도 2 18:49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