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정국 still with you 이노래 존나좋다
1,635 14
2022.11.27 07:27
1,635 14
방탄 이런 분위기 노래도 있었구나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412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50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9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9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1 15.02.16 581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1 18.08.28 1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06582 잡담 레드북 세정이 진짜좋았는데ㅠㅠㅠㅠ 09:31 1
22506581 잡담 에휴 ㅅㅂ 멍청하면 걍 뒤지는게 세상에 이로울듯 09:30 1
22506580 잡담 어떤돼지 언제 죽냐 09:30 6
22506579 잡담 민영화되면 요금이 낮아진다소리는 우리 사장이 내 월급 올려준다는 소리보다 개소리임 09:30 8
22506578 잡담 이재명은 대통령도 아닌데 왜 자꾸 머리채 잡아??제발 좀 놔라 씨발 09:30 12
22506577 잡담 내일의 날씨를 안내해 드리겟습니다 오웅.. 내일도 미세먼지는 매우 나쁨이구용 09:30 14
22506576 잡담 이재명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민영화 추진은 굥이 했는데 이재명까지 끌려오는게 어이없음 1 09:30 21
22506575 잡담 해서 못하면 탄핵하면 되지💞🪷🌺🌼🌷🌻 대가리꽃밭 개소리 09:30 12
22506574 잡담 마크 뉴스룸 기캐 한다는거에 잠이 다 깸 09:30 17
22506573 잡담 안철수는 그냥 약점 잡힌거 아닌가 09:29 28
22506572 잡담 그거 기억나냐 굥 건희 정상들 모인 자리에서 둘이 입장할때 자리 바꿔서 입장한거 1 09:29 41
22506571 잡담 이재명 윤석열 다 사임했으면 ㅊㅊ https://theqoo.net/2712988235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66 진짜 나라 개시끄럽네 문재인이 그립다 이제 3 09:29 92
22506570 잡담 외국에서는 트친을 뭐라고 불러? 09:29 15
22506569 잡담 근데 존나 억울하네ㅋㅋㅋㅋㅋ 왜 굥 뽑지도않은 사람들만 고통받아야함 09:29 20
22506568 잡담 그럼 마크 수트입고 에이요 추는 건가? 3 09:29 47
22506567 잡담 주변2찍특 뉴스 보면서 쟤 5년 못채울듯ㅉㅉ 1 09:29 75
22506566 잡담 근데 궁금하긴 했음 밑글 억까 취급 받는데 09:29 35
22506565 잡담 카시와기 마크... 09:29 25
22506564 잡담 진짜 나라 말아먹는거 한순간이라고 깨닫는 중 1 09:28 38
22506563 잡담 이재명 윤석열 다 사임했으면 ㅊㅊ 28 09:28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