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 말만 하고 자러 간다.. 버논 디노 짱귀엽다!!!
99 1
2021.06.24 03:48
99 1

버.논.디.노.귀 엽 다   ....! 

따로 있어도 귀여운데 같이 있으먼 더 귀엽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3 18.08.28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294271 잡담 개인적으로 투바투 지금까지 컨셉중에 이번이 제일 좋음 ㅋㅋㅋㅋㅋㅋ 2 00:15 50
23294270 잡담 더보이즈 저거 내가 존나 개저씨마냥 들이대는거같잖아...멘트가... 4 00:15 129
23294269 잡담 덥즈 티저 처음보고 팬이 멘트합성한줄알았음 2 00:15 99
23294268 잡담 덥즈 뭘 의도한지도 난 모르겟어.. 00:15 52
23294267 잡담 애 얼굴에 주근깨도 찍어주고 사진은 예쁜데 왜이러시는...... 00:14 27
23294266 잡담 내가 찝쩍대는 컨셉인거지 2 00:14 169
23294265 잡담 야구 한일전은 몇시에 해? 1 00:14 51
23294264 잡담 더보이즈 약간 라면먹고 갈래요 감성.. 00:14 39
23294263 잡담 배구 내일9시면 나일어나면 결과나오겠네ㅋㅋㅋㅋ 00:14 29
23294262 잡담 더보이즈 귀여운데 전이 나왔던 티저랑 너무 달라서 ㅋㅋㅋㅋ 당황스러워 1 00:14 59
23294261 잡담 저 티저 B급이 제대로 B급이 되려면 위트가 있어야하는데 그냥 C급이 되버린거 같음 7 00:14 256
23294260 잡담 멘트가 미쳤네ㅋㅋㅋㅋ 00:14 67
23294259 잡담 스키즈 노래 좋다 1 00:14 43
23294258 잡담 레벨 컨셉 그냥 내 취향 때려박음 2 00:14 33
23294257 잡담 127 공계 프사 언제쯤 바뀔까? 5 00:14 52
23294256 잡담 더보이즈 알바생 컨셉임?? 00:14 22
23294255 잡담 더보이즈덬들 지금 반응이 좋고나쁘고를 떠나서 그냥 ?????? 이상태임 1 00:14 147
23294254 잡담 아니 영상 티저 존나 잘 뽑아놓고 뭐하는거야.. 00:14 29
23294253 잡담 싼마이 감성 노린건 알겟는데 원래 이게 젤 어려움ㅋㅋㅋ 2 00:14 149
23294252 잡담 투바투 영상 완전 내가 환장하는 분위기 3 00:14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