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 근데 방탄 일단 개웃김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314 3
2020.12.01 04:44
314 3
그래서 빨리 정드는듯
아 귀엽다...아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일상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3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171005 잡담 아이린 지큐 인터뷰 아이린덬들이 진짜 좋아하는 인터뷰였는데 2 14:31 238
21171004 잡담 얘드라 손 하나도 안 댄 된장국 기존에 있는 된장국에 넣어도 돼? 5 14:30 78
21171003 잡담 한소희 김유정 공통점있을까 11 14:30 112
21171002 잡담 망고 싫어하는 사람 진짜 별로 없냐 11 14:30 82
21171001 잡담 강혜원 존예다 1 14:30 53
21171000 잡담 엔시티 왕머리즈 조합 볼때마다 내 표정 실화냐 1 14:30 54
21170999 잡담 샤이니 컴백곡 듣는 꿈 꿨음 3 14:30 42
21170998 잡담 병크멤들이 코어를 처돌게 하는 뭔가가 있나봐ㅋㅋㅋㅋ 정솽도 팬덤 코어 개쎄잖아 5 14:30 118
21170997 잡담 근데 정솽 우리나라로치면 어느정도 탑스타임? 8 14:30 244
21170996 잡담 인기멤 묻는 글 나도 존나 싫은거 알거든? 근데 제발 유난 좀.. 12 14:30 290
21170995 잡담 태국멤중에 화교 민니랑 텐밖에 없는거 아냐?? 4 14:29 152
21170994 잡담 근데 연예계 나가라는것도 아닌데 팀 탈퇴는 해야하는거 아니냐 양심적으로.. 14:29 49
21170993 잡담 이짤도 완전 청순해 1 14:29 46
21170992 잡담 지금 구속된 인강강사는 현재진행형인가 아니면 과거일 밝혀진건가? 1 14:29 100
21170991 잡담 네임드가 계폭하면 팬덤에 영향 있음?? 21 14:29 376
21170990 잡담 유노윤호 타이틀이 땡큐야? 그럼 슬기랑 찍었다는 뮤비는 뭔데?? 3 14:29 106
21170989 잡담 함원진 얘 얼굴되게 핀것같음 1 14:29 55
21170988 잡담 ㅇㅇ팬들이 사과하고 자숙했다고 말하는게 제일 어이없음 진짜 ㅋㅋㅋㅋ 3 14:29 150
21170987 잡담 엡식 앵콜 들을 때마다 벅참 2 14:29 46
21170986 잡담 슴 남돌 ㅇ내리사랑 많아? 23 14:29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