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3 18.08.28 8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064423 잡담 김정현이 잘못한건 팩트고 서예지도 별로라는데 왜 내가 김정현 쉴드임? 1 12:44 36
22064422 잡담 저정도면 플레이?하고있던거아니냐 1 12:44 46
22064421 잡담 근데 가스라이팅인지 걍 합의된건지 모르는거 아니야?? 8 12:43 104
22064420 잡담 둘다 이상한거 맞고 서현이랑 작가에게 사과나해라 으 12:43 8
22064419 잡담 스테이씨는 나이가 어떻게됨?? 2 12:43 24
22064418 잡담 얘들아 나... 엔시티드림 사랑한다 1 12:43 24
22064417 잡담 서예지김정현이 한것도 학폭이랑 비슷한거 아닌가? 1 12:43 29
22064416 잡담 사랑 이게 맞나봐 노래 짱좋음 12:43 13
22064415 잡담 꼭 직접적으로 피해를 줘야 잘못인가 12:43 16
22064414 잡담 서예지가 직접적으로 갑질 안했다는데 7 12:43 182
22064413 잡담 시녀타령 존나싫은데 ㅅㅇㅈ 시녀 존많이다 4 12:43 87
22064412 잡담 방탄 지민이랑 정국이 이것도 부직샵? 거기야? 1 12:43 108
22064411 잡담 와 근데 나한테 여자쪽은 진짜존나존나존나충격적임...어케이래 3 12:43 100
22064410 잡담 근데 둘이 몇살일때 그런거임?? 12:43 20
22064409 잡담 헐 지그재그 윤여정님이 모델이셔 1 12:42 124
22064408 잡담 대휘 분위기 사랑해 진짜 1 12:42 33
22064407 잡담 아니무슨 마님이랑돌쇠같아 존대뭐야 ㅋㅋㅋㅋ 1 12:42 27
22064406 잡담 에이비식스 컴백하나봐!? 2 12:42 70
22064405 잡담 근데 김정현이 저정도 위치(?)였다는게 신기해 7 12:42 248
22064404 잡담 아니 어떤 관계에선 피해자인 사람이 다른 관계에선 충분히 가해자일 수 있는거지 12:4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