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얼마전에 목사새끼 나온거랑 똑같네
132 3
2021.01.22 21:34
132 3

했는데 당했어요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8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602673 잡담 내돌 케어 안 변하면 차기내도 상관없는데 1 10:22 60
21602672 잡담 지나친 장난은 내멤 반응보면 보이던데 10:22 75
21602671 잡담 자컨에서 농담인데 약간 불편해서 걍 그부분 뛰어넘은적은 있음ㅋㅋㅋ... 1 10:22 122
21602670 잡담 읍소가 차기낼 때 기분은.. 4 10:22 172
21602669 잡담 에이프릴은 인기가 희안하네 14 10:22 774
21602668 잡담 ㅇㅋㅌ 중국 요즘 계속 여기저기 깽판치는게 시진핑이 장기집권하면서 자기 끌어내려질까봐 무서워서 파워 보여준답시고 일부러 더 공포정치하고 무조건 다 중국꺼라고 강제애국 주입시켜서 지금 인민들 단합시키려는 목적이 크다고 그러던데 7 10:21 179
21602667 잡담 씨아엑 노래도 괜찮고 애들도 괜찮은데 진짜 방송 노출이 너무 없음 8 10:21 323
21602666 잡담 씨아엑 신인이고 중소라 케이콘같은 넴드 콘 나가도 이름 알리고 좋을거같은데 12 10:21 373
21602665 잡담 요즘 라이징이었던 애들 대부분 이슈가 많네 1 10:21 138
21602664 잡담 너네 최애한테 '아 이건 좀..' 하는 맘 들었는데 눈 가리고 아웅했던 적 있음? 42 10:20 575
21602663 잡담 삼일절 행사 비맞고있어 ㅜ 3 10:20 162
21602662 잡담 근데 나름 c9 씨아엑에 투자도 많이하고 정산도 잘해줬다고 들어서 8 10:20 339
21602661 잡담 신인 낼 자본이되니깐 내겠지 10:20 30
21602660 잡담 사서걱정 정병 네돌 못 믿냐 소리 들을거같은데 요즘 수시로 내돌 검색해봄 2 10:20 53
21602659 잡담 난 관계성 없인 덕질 못하는 수준임 10:20 77
21602658 잡담 요 며칠 더쿠 케톡 피곤해서 끊고싶었는데 2 10:20 199
21602657 잡담 난 여돌 중에 분위기 요상한 곳 본 적 있는데 방송에서 대놓고 그래서 좀 놀랐었음 10:20 194
21602656 잡담 배달음식 배달이랑 포장 값 왜 다른거지 주문 최소금액도 설정해놓고 3 10:20 134
21602655 onair 삼일절 기념식 보는데 소미??!! 1 10:19 213
21602654 잡담 씨아엑 불명 같은 예능도 나가면 잘할거같은데 ㄹㅇ안나가더라 4 10:19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