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콘서트 끝나고 나오는길에 현타 느낀적 있는데
182 2
2021.12.03 05:10
182 2

돌한테 실망해서가 아니라 공허함?이런거땜시 ㅇㅇ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6 15.02.16 401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타이틀(최애,근본) 총선 투표폼 링크 모음글!!!! 54 01.28 1774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타이틀(최애,근본) 총선 일정 & 결과 제출 안내 18 01.28 2628
공지 알림/결과 🎶2022 케톡명곡 총선 결과 발표 70 01.27 5058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본선 투표 링크 (설 끝날 때 까지!)(+플리추가) 110 01.24 1.1만
공지 알림/결과 케톡배 수록곡 총선 일정 & 폼 제출 안내❤수록곡 총대들은 결과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일요일에서 월요일 되는 자정에 칼같이 자름!!) (혹시 3위도 모아주길 바라니 ..?) 246 01.15 3.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7 18.08.28 1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925896 잡담 유튜브 쇼츠 영상 올려본 덬 없음? 진짜 급한데 16:22 34
24925895 잡담 친구가 선물로 노티드도넛 기프티콘 줬어 16:22 55
24925894 잡담 플무 난 솔직히 케톡러들이 이거 인정해줬음 좋겠어 1 16:22 57
24925893 잡담 누가 봐도 그 잘못에 대해서 비판하는 거랑 눈 뒤집혀서 열폭질하는 거랑은 구분이 가잖음.. 2 16:22 50
24925892 잡담 케톡은 까플일 때 리젠이 좋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내기준))) 10 16:21 148
24925891 잡담 유니클로같이 싸고 심플하고 바로 팬티 살 수 있는 곳 추천 좀 6 16:21 72
24925890 잡담 같이안까주고 과하다고말하는거 쉴더로 모는거 자체가 별로임 1 16:21 31
24925889 잡담 솔직히 프리지아 관심없는데 명품은 다 짭이라고 들고오는거랑 가족 건드리는거 너무 선넘어서 싫었음 1 16:21 35
24925888 잡담 내가 아니라도 누가 까이는 상황이 불쾌하다는것을 16:21 33
24925887 잡담 티비에서 스파이더맨1한다 3 16:21 39
24925886 잡담 ㄹㅇ 프리지아의 모든 게 짭이엇다고 해도(아닌 거 앎) 이렇게까지 까일 일임? 19 16:21 146
24925885 잡담 유튜브에서 내가 쓴 댓글들 어디서 따로 볼 수 없어??? 1 16:20 19
24925884 잡담 진짜 개짜증남 중간에 분명 작작 까라는 여론 있었는데 16:20 50
24925883 잡담 시녀란 단어도 존나 추하지 않냐? 2 16:20 94
24925882 잡담 ??? : 우리 진짜 구찌 드레스와 디테일이 다르다 저거는 분명히 짭이다 3 16:20 137
24925881 잡담 나보고 시녀라길래 진심 프리지아 모른다고, 솔로천국도 안봤다고 하니까 아무말 안하더라.. 2 16:20 115
24925880 잡담 이태용 바지샀다고 자랑하는거봐 졸귀ㅋㅋㅋ 4 16:19 118
24925879 잡담 여기 일단 까아니면 빠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16:19 21
24925878 잡담 ㅌㄷㅅㅇㅅ 거기 댓글 진심 쓰는 애들 왜 그러는 지 이해가 안 됨 5 16:19 172
24925877 잡담 난 걍 문복희때 생각난다고 했다가 프리지아 시녀들은 꼭 문복희 끌고오더라 이소리들음ㅋㅋㅋ 3 16:19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