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엔하이픈 영국 UK 앨범차트 탑100 들었다는데 이거 정확히 몇위라는거야?
362 5
2021.10.23 14:36
362 5
https://twitter.com/enhypenupdates/status/1451765887850061834?t=SIAn9WJTWHJaYTAYjANdNg&s=19

14 15 81위 다 각각 써있어서 헷갈림ㅋㅋ 저중에 uk차트는 81위라는건가?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6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6 18.08.28 10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416417 잡담 아까 홈마랑 홈페이지 얘기해서 그런가 더쿠 광고에 온라인쇼핑몰창업 광고뜸ㅋㅋ 05:34 25
24416416 잡담 슬기랑 제노가 같은 날 공개됐어? 루키즈 1 05:33 49
24416415 잡담 나는 그 스페이스로 n년만에 내돌 팬덤의 구조?를 알게됨?? 1 05:33 77
24416414 잡담 내돌 노래 들어볼사람 05:32 39
24416413 잡담 난진심 움짤계 굴리면서 인용 타돌언급하는거 아니면 4 05:32 125
24416412 잡담 카밀라 카베요 하바나는 안 들어도 05:31 48
24416411 잡담 침펄 역전재판 존버했는데 다시 해주네 대박 05:30 31
24416410 잡담 5 05:30 68
24416409 잡담 나는 말없이 알티만 하는 사람인데 팔로워 많아졌어 ㅋㅋㅋㅋㅋ 1 05:30 103
24416408 잡담 나저번에 내돌 공항갔다가 ... 존나 혼파망겪고 사람 다치는거도봄 4 05:29 117
24416407 잡담 내돌 팬덤 요즘 들어 분위기 더 안 좋아진 거 같음 이유는 모르겠는데 2 05:29 124
24416406 잡담 디핵 오하요 이노래 개좋네 1 05:28 42
24416405 잡담 요새 스페이스 많이 하자나 심심해서 그거 가끔 듣는데 이미지가 막 변하던 ㅋㅋ 05:28 48
24416404 잡담 움짤계 3개만 있어도 엄청 풍족한 듯 1 05:27 88
24416403 잡담 다들 자러갔구만 1 05:27 30
24416402 잡담 난 내 최애가 아니라 그냥 내 돌 짤계가 그룹 통틀어 나밖에 없어서 2 05:26 80
24416401 잡담 부스터샷 맞은지 약 16시간 경과 1 05:26 123
24416400 잡담 근데 틧 폴라 이벤트 알티 많으면 가능성이 높음? 2 05:26 71
24416399 잡담 하울이란 가수 요즘 뭐해? 3 05:26 69
24416398 잡담 짤계 알려줄 덬..? 5 05:24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