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110434 잡담 피해자분 ㅇㅇㅇ때문에 까이는거 안타깝다는 글 고도로 피해자분 멕이는거야? 2 09:39 124
24110433 잡담 아니 ㅅㅂ 한해랑 넉살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 4 09:39 97
24110432 잡담 저렇게 열심히 일하는 소속사 첨봐 4 09:39 181
24110431 잡담 내돌 프메 아침부터 개귀엽네 2 09:38 95
24110430 잡담 나 ㅎㄴㅂㅎㅇ 걱정됨 09:38 149
24110429 잡담 간식시간에 혼자 숟가락만 빨아먹고 있는 내돌 1 09:38 99
24110428 잡담 아 핫게 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내돌 이용 좆같다 1 09:38 286
24110427 잡담 누가봐도 A멤 영업글인데 짤에 잠깐 나온 B멤만 언급하면서 기싸움 시동거는애들 존나 싫어.. 1 09:38 75
24110426 잡담 김불호식 미담이면 나 표창장받아야돼 09:38 29
24110425 잡담 윈터 비밀의 화원 1일 1영상 하는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09:38 21
24110424 잡담 해외에 팔 수 있으면 국내에서 안먹혀도 쓰는 경우 있던데 소속사 그거 노리는건가 09:37 36
24110423 잡담 BTS가 말한게 저런데다가 쓸만한 말이 아닐텐데 뭐냐 저 기사는; 09:37 97
24110422 잡담 새삼 병크 전에도 언플 엄청 했었겠다 싶네 ㅋㅋㅋㅋㅋㅋ 괜히 언론 프렌들리 얘기가 나온게 아닌듯 5 09:37 207
24110421 잡담 AAA 스키즈랑 덥즈 나온다 2 09:37 165
24110420 잡담 어제 놀토 키 진짜 쩐다 ㅋㅋㅋㅋ 2 09:37 66
24110419 잡담 레진 충치 치료하고 원래 씹을때 좀 아픈거임? 2 09:36 59
24110418 잡담 어제 놀뭐 온에어에서 청률 가져오면서 정병을 떨더니 청률 올랐네 09:36 50
24110417 잡담 이쯤되면 본인 미담 하나씩 말해보자. 38 09:36 299
24110416 잡담 방탄 온콘은 보통 몇시간 정도해? 8 09:36 149
24110415 잡담 닭도리탕 먹을까 말까 1 09:3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