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김용건 혼자 들이대다가 차인것도 아니고 걍 13년 만나서 사실혼 관계라니까
414 4
2021.08.02 10:49
414 4
걍 예...하게 되는거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7.5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9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1 15.02.16 36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93244 잡담 재현이랑 마크 왜 서로 반쪽이라 하는지 보고있으면 딱 느껴지더라 5 01:11 73
23793243 잡담 에이티즈 인간극장 행복은 멀리있다 진짜 개웃김 5 01:11 47
23793242 잡담 나 유타한테 진짜 심쿵했던 거 그 마크랑 밥 먹는 자컨에서 마크 이대로가 젤 이쁘다? 2 01:11 38
23793241 잡담 노제덕질 너무 재밌어... 2 01:11 33
23793240 잡담 근데 진짜 태용이 개알쓰인거 존나 의외얔ㅋㅋㅋㅋㅋㅋ 3 01:11 44
23793239 잡담 나 도영이가 런쥔이 보고 역시 해찬이 친구들은 달라 하는 거 좋아함 4 01:11 75
23793238 잡담 에이티즈 가끔 보면 성화가 여상이를 진짜 귀여워 하는 거 같음 3 01:11 34
23793237 잡담 요즘에 밴드는 팬덤 모으기 어려움??? 1 01:11 37
23793236 잡담 정우는 약간 단순한 그 느낌이 좋아 ㅋㅋㅋㅋㅋㅋ 4 01:11 45
23793235 잡담 에이티즈의 꿀잼을 위해서 박성화씨는 철없이 굴어주시길 2 01:11 30
23793234 잡담 샤오쥔 소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한번 마시면 3-4병마심 3 01:11 51
23793233 잡담 해외유입지표: 한터 국내유입지표: 음원 6 01:11 138
23793232 잡담 21살 덬 이번추석에 엄마 아빠한테 각각 100씩 드릴예정 1 01:11 59
23793231 잡담 태일 윈윈 대관람차 얘기 너무 궁금한데 4 01:11 28
23793230 잡담 정우랑 재현이 어제 컴백쇼에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 4 01:11 66
23793229 잡담 아무래도 안되겟다 노제 들고튈게 1 01:11 12
23793228 잡담 방탄 뷔 옷 진짜 화려한데.... 1 01:11 35
23793227 잡담 프라우드먼 글평 연습영상에서 왜 케이데이만 운동화 신고 있어? 다른 사람들은 다 양말 같은데 1 01:11 44
23793226 잡담 엔시티 단체자컨에서 태용이가 사랑한다 했을때 4 01:11 86
23793225 잡담 마크 늦덕 요즘 느낀 마크가 귀여운 점 4 01:11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