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정병이 정병에게 보고있는거같음
203 10
2021.06.23 08:24
203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2 18.08.28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263320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해 1 08:47 107
23263319 잡담 책 자주읽는사람들아 종이책 사서 봐 이북봐 21 08:46 327
23263318 잡담 인생 진짜 시궁창일때 커뮤 과몰입 쩔었는데 10 08:44 272
23263317 잡담 어릴때 엄마가 애기들은 거짓말할때 이마에 토끼가 보인다했는데 그거 믿고 거짓말할때마다 이마 가림 23 08:44 518
23263316 잡담 박수홍 여친있었던거로 왜 속이고 미우새 나왔냐 하는 사람이 있나보네 4 08:44 580
23263315 잡담 소말 유리 너무 이쁘다... 2 08:43 56
23263314 잡담 나 요즘 우울해서 집에만 있는데 대화를 안해서그런가 말하는게 너무 퇴화된거같아 4 08:42 164
23263313 잡담 멀쩡한 사람은 안산일 이해자체를 못하더라 08:42 81
23263312 잡담 이번 올림픽 제일 핫한게 안김인듯 1 08:41 223
23263311 잡담 이거 보고가셈 3 08:41 200
23263310 잡담 울아빠도 안산 뉴스 봤나봐 근데 다른나라 사람들이 그러는거녜 3 08:39 483
23263309 잡담 하루 책 읽는데 몇 시간 투자해? 7 08:38 179
23263308 잡담 감싸다가 자버렸는데 전라였다 08:37 101
23263307 잡담 모가디슈 보러가야겠다 08:36 77
23263306 잡담 열심히 진짜바쁘게 사는사람들의 의지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4 08:35 181
23263305 잡담 당대표란 새끼가 이게 진짜 찐이냐...? 17 08:34 1069
23263304 잡담 외국인들도 이거 다 아네 🤏🏻🤏🏻 2 08:32 351
23263303 잡담 라볶이 하는데 컵라면 면도 ㄱㅊ? 1 08:31 102
23263302 잡담 펨베충이랑 여연갤 게이들이랑 눈맞는거 아닌가몰라 2 08:29 218
23263301 잡담 펨코 다음 공격 여연갤? ㄷㄷ오히려 좋아 08:27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