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 티켓 양도받는데 설마 이사람 사기 아니겠지 큐ㅠㅠ
87 1
2021.10.22 21:23
87 1

트위터 아이디가 mumyeong02인데 이름이 무명이고

자리 인증해달라했는데 실수로 걍 자리 다까서보내주심.. 너무 다공개하셔서 오히려사기같아..아니겟지 ㅠㅠ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6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6 18.08.28 10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416460 잡담 난 근데 내돌 서치 안해 서치해도 포카양도글만 보이고 3 05:57 79
24416459 잡담 나는 근데 내가 하는말 누가 가져가도 상관없는데 내가 따라한게 되어버릴까봐ㅜㅋㅋ 05:56 33
24416458 잡담 더쿠에도 티톨 링크로 바로 움짤 보이게 올릴 수 있는거 아는 같덬들이 그렇게 올려주는거 짱좋음 1 05:55 56
24416457 잡담 케플러 부모님들 나이가 많이 젊나봐 편지 읽는데 그 말투에서 느껴지는거 뭔지 알지 05:55 67
24416456 잡담 너네돌 몇년차에 개인인스타 만들었냐 10 05:55 132
24416455 잡담 그럼 누군가가 올린 트위터 짤 가져와서 그 계정처럼 앓는건 어때? 05:55 41
24416454 잡담 티켓팅 기다리는 마지막 30초가 진짜 길게 느껴짐 05:55 20
24416453 잡담 근데 투디판은 닉이 진짜 잘겹침 돌판도 글킨하겠지만 1 05:53 77
24416452 잡담 나 내가 한 드립이나 말 똑같이 가져가서 알티 받는 네임드 있는데 좀 짜증남 ㅠ 9 05:52 188
24416451 잡담 인기돌 인기멤 파는데 매일 감격중임 05:52 124
24416450 잡담 난 내가 블락한 계정의 영상의 이름이 다른계정이 공유한 영상 아래에 뜨는거 넘 보기싫음 2 05:51 55
24416449 잡담 트위터가 만든거 중에 스페이스가 요샌 젤 웃긴듯 05:51 57
24416448 잡담 6. 무명의 더쿠 2021-12-03 04:06:02 비공스케줄 다 가고 포토북에 스벅사진까지 올리는 사생인데 이리디만 유독 금수저라고 찬양하는 팬들 많아서 신기했음 오프서 찍는거 보면 그런말 안나올텐데ㅋㅋ 6 05:51 282
24416447 잡담 트위터 동명이인 서치하는거 너무 불편하지않냐 1 05:51 42
24416446 잡담 생산계 n년만에 관둿어 2 05:51 86
24416445 잡담 트위터는 닉 겹치는걸로도 싸우는거 봄 3 05:49 95
24416444 잡담 스우파 아형 1화 2화 다 잼? 1 05:49 46
24416443 잡담 트위터 서치해도 뮤트한 단어 제발 안보이게 해줫으면 좋겠다.. 1 05:49 33
24416442 잡담 팔도비빔면 먹을거임 05:49 25
24416441 잡담 알바 투잡 뛰는 사람들 대단하다 2 05:49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