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결하니까 무도에서 송은이랑 길 우결 비스무리한거 찍어준거 생각남 ㅋㅋㅋㅋㅋ
151 2
2021.08.03 10:59
151 2
유재석 존나 밉상 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7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5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2 15.02.16 36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808544 잡담 메가크루미션으로 탈락자 정해지는거야?? 00:27 12
23808543 잡담 가비 바지 벗는거 본 노제 개웃기네 1 00:27 68
23808542 잡담 조회수 하위 세팀 어디어디야??? 1 00:27 104
23808541 잡담 아 스우파 예고편 지금봤는데 가비때문에 내 마음찢어져 00:27 29
23808540 잡담 언니들이 저번주 방송끝나고 계속 봐달라고 트윗하고 인스타하고 이런게 6 00:27 294
23808539 잡담 저렇게 조회수로 순위 갈리는데 연예인 넣은 팀 이해안가네 1 00:27 90
23808538 잡담 김성규 남우현 존나 여전하다ㅋㅋㅋㅋㅋ하트만 붙이면 다냐고ㅋㅋㅋ 00:27 50
23808537 잡담 저지점수 다비슷하면 탈락후보 라치카랑 코카 아냐? 00:27 24
23808536 잡담 강다니엘 입모양 프라우드먼인가?? 4 00:27 179
23808535 잡담 훅은 탈락 가능성 아예 없진 않은 것 같은데 3 00:27 131
23808534 잡담 탈락제도 없애 미친놈들아 00:27 10
23808533 잡담 근데 라치카 메가크루 진짜 ㅈㄴ 멋졌음 1 00:26 45
23808532 잡담 노제가 너무 좋다 5 00:26 92
23808531 잡담 이마크....존나 유죄 2 00:26 41
23808530 잡담 저지점수 ㄹㅇ 다비슷비슷해서 조회수 좋아요수로 갈리겠네 걍 00:26 35
23808529 잡담 개같은 엠넷 탈락은 왜 만들어가지고 1 00:26 35
23808528 잡담 모니카 왜 울었냐니까 트위터에 이래 6 00:26 516
23808527 잡담 조회수를 왜넣어 진짜 별로다 조건이라도 같던가 00:26 32
23808526 잡담 조회수 이제 하지마라 진짜ㅜㅜㅜ 00:26 14
23808525 잡담 스우파 점수보니깐 진짜 조회수로 갈리겠다...... 00:26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