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헐 내돌도 체조 대관해놨으면....
105 1
2021.06.22 12:45
105 1
우리 소속사가 그렇게 일을 빠릿하게 했을리가 없지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3 18.08.28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308531 잡담 진짜 8강 올라간 것만으로 대단했는데 11:49 20
23308530 잡담 이렇게 된 이상 도공 힘내줘 11:49 18
23308529 잡담 나 배구 한일전 ㄹㅇ 무슨생각으로 봤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 11:48 66
23308528 잡담 여배 경기 일정이래 1 11:48 145
23308527 잡담 나 김연경 경기 처음봤는데 진짜 왜 김연경 김연경 하는지 알거같음 2 11:48 35
23308526 잡담 혹시 궁금한 덬들을 위해 8강전 국가들 다시 알랴줌 4 11:48 127
23308525 잡담 와 메달확보 실화야???? 20 11:48 401
23308524 잡담 우리나라 ㄹㅇ 5세트 승률 100퍼네 11:48 39
23308523 잡담 경기랑은 무관하게 터키 산불 얼른 진압됐으면 좋겠다 11:48 11
23308522 잡담 근데 김연경도 진짜 대단하다 3 11:48 83
23308521 잡담 러시아는 랭킹 몇위얓??? 2 11:48 74
23308520 잡담 여배 한국 하트시그널 현주란 말까지 나왔잖아ㅋㅋㅋㅋㅋ 11:48 88
23308519 잡담 ㅋㅋㅋㅋ아나 연경언니 이렇게 흐물흐물한 식빵은 첨 봐 11:48 49
23308518 잡담 네페찜 80원 2 11:48 111
23308517 잡담 터키 11번 선수가 맨시티 귄도안 사촌누나래 4 11:48 119
23308516 잡담 정지윤 선수 01년생인거 알았다 2 11:48 100
23308515 잡담 와 근데 메달 확보..(응 그거임) 9 11:48 198
23308514 잡담 아니 근데 ㅋㅋㅋ 터키 선수들 뻔히 우는 데 왜 그거 그대로 잡아서 내보내지 3 11:48 97
23308513 잡담 김연경 개명해라 2 11:48 77
23308512 잡담 명예 러시아인 등장 11:4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