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비행정보 파는걸로 제주도 간다는거 알아놓고 킹덤 때문에 가네
340 3
2021.05.18 14:36
340 3
이러면 뭔 반응을 해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9 18.08.28 9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920770 잡담 타이거JK 리아킴 넬 성규 이정도면ㅋㅋㅋㅋ 야생돌이아니라 유스케각아닌가 12:02 34
22920769 잡담 MC민지 개웃겨 누가 랩네임을 이렇게지엌ㅋㅋㅋㅋㅋㅋ 12:02 36
22920768 잡담 더쿠 지금 느리지 2 12:01 66
22920767 스퀘어 [트레저맵] EP.52 🕵🏻 누구일까? 마피아 게임 🕵🏻 수트레저 팀워크 절망편 1 12:01 33
22920766 잡담 우리팀 선수 ㄹㅇ 확신의 씹덬상 3 12:01 85
22920765 잡담 요즘 키큰여돌들 너무 좋아 12:01 31
22920764 스퀘어 강다니엘 2021.07.25 2ND ANNIVERSARY VR FAN MEETING <DAN2TY& : Walking with Daniel> 25 12:01 231
22920763 잡담 A조 일본 멕시코 남아공 프랑스 B조 한국 온두라스 뉴질랜드 루마니아 C조 아르헨 스페인 이집트 호주 D조 독일 브라질 코트디 사우디 12:00 30
22920762 잡담 핫게보고 몬엑 찾아봤는데 1 12:00 96
22920761 잡담 우리나라 온두라스 뉴질랜드 루마니아 / 멕시코 프랑스 남아공 일본 3 12:00 59
22920760 잡담 와 토스이벤트로 현대차 1주 받은거 24만원까지 올라갔다 4 12:00 96
22920759 잡담 점심 마라탕 vs 치킨 2 12:00 21
22920758 잡담 근데 일본이 올림픽 존나준비많이했어 축구대표팀ㅇㅇ 1 11:59 108
22920757 잡담 아이돌들 1위 하기전까지 폰 안준단 말 나오니까 야덬들이 저거 악습이라고 우리가 가져오자고 한거 개웃겼는데 4 11:59 115
22920756 잡담 트위터 계정 비활하면 북마크 이런거 다 날아가??? 11:59 20
22920755 잡담 디오솔로 하라메 컨셉 스튜디오버전이면 좋겠다 2 11:59 29
22920754 스퀘어 210627 SBS 인기가요 LINE-UP 3 11:59 146
22920753 잡담 빅마마 박민혜 교수님 목소리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 1 11:59 23
22920752 잡담 트위터에 "더쿠" 치면 "덕후"도 같이 뜨는데 더쿠만 보는 법은 없어?? 11:58 33
22920751 잡담 아이유가 올려준 사진으로 배경 바꿨는데 넘 이뻐 4 11:58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