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강다니엘 가온 얘기하면서 멜론얘기하는 사람들한테만 보여주고 싶은거
846 41
2021.04.23 04:51
846 41
https://img.theqoo.net/dTbdC
제작년 강다니엘이 디싱을 내고 음방 1위를 했을때
다들 멜론이 그런데 어떻게 앨범도 없이 가온 음원점수가 저렇게 나오냐로 더쿠가 한바탕하고 지금도 슼이며 케톡이며 검색하면 글들이 남아있음 나도 슼에서 가져옴

이글은 오늘 가온 수치를 보고서 멜론이 어쩌구 저쩌구 얘기하는 사람들 너무 많이 봐서 쓴 글임

이 걸 내가 다시 보게 될 날이 올 줄은 몰랐는데 ㅁㅁ
궁금한것 의아한것 문제가 되는 것들 자유롭게 얘기하되 눈막고 귀막지 말고 잘 읽어만 봐도 적어도 가온에 대해 기본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을거임
(지금 가온 수치랑 상관없음 , 더쇼는 필터링 안된 데이터임, 저때 가온수치는 집계기간과 가중치 필터링이 되서 또 다름)
댓글 4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7 18.08.28 8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00480 잡담 지젤 워너비 광대... 12:17 59
22500479 잡담 온옾노래 좋은건 알았지만 전곡 다 들어보니까 안유명한것도 개좋아... 3 12:17 53
22500478 잡담 비버 멜뮤 나왔으면 12:17 20
22500477 잡담 서인국 화보 존나 아이돌같아 1 12:17 123
22500476 잡담 태민 오늘도 티저 나오네 3 12:16 49
22500475 잡담 지젤 그냥 비범해보인단 느낌이 딱임ㅋㅋㅋㅋㅋㅋㅋㅋ 1 12:16 96
22500474 잡담 드림 24힛 30위권에서 버틴다ㄷㄷ 8 12:16 216
22500473 잡담 마크 정답 체크하는거 너무 외국인같다 13 12:16 351
22500472 잡담 일본팬들 성격궁예나 분석하는거 엄청 좋아하는구나 13 12:15 317
22500471 잡담 십오야 방탄편 보는데 1이랑 3은 어디서 봐? 5 12:15 141
22500470 잡담 데식 잘 아는 덬들아 혹시 영케이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려줄 수 있어?? 3 12:15 59
22500469 잡담 에스파 캐해 ㄹㅇ 저러냨ㅋㅋㅋㅋㅋ 12:15 134
22500468 잡담 22일 알바 빼둘까??? 1 12:15 135
22500467 잡담 버블 1인권에서 2인권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 4 12:14 105
22500466 잡담 하나되어 음원 듣는데 박봄 1 12:14 124
22500465 스퀘어 ENHYPEN / 엔하이픈이 보내온 인사영상 (데이즈드 코리아) 2 12:14 73
22500464 잡담 홀 비버가 1위 됬네 ㄷㄷㄷ 5 12:14 283
22500463 잡담 카리나 흑발 찰떡이다ㄹㅇ 5 12:14 272
22500462 잡담 에스파는..8인조 광대.. 1 12:13 110
22500461 잡담 아 박성훈 개씹존잘 3 12:13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