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 돌 체조 아래도 안되고 위도 안되는데 어쩌라는겨
266 5
2019.12.11 15:21
266 5





시발 아래면

티켓팅 어케 하라고 으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작은 아씨들》 시사회 당첨자 발표 81 01.24 1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441 01.21 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3 16.06.07 51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881219 잡담 아육대 팀전 배그 봤는데 개인전이 더 재밌다 3 03:42 79
16881218 잡담 ㅁㅊ 존나 주책맞게 아유 막화보고 쳐울고있음ㅠㅠㅠㅠ 4 03:41 87
16881217 잡담 나 아직 취향은 안컸나 우리집 봐도 감흥이 없어 8 03:41 127
16881216 잡담 딱히 오래산편은 아니지만 나 진짜 인간관계 넓히려고 엄청 노력했던거같음 1 03:41 51
16881215 잡담 우리집준호 말이야.. 아무리 알고리즘으로 추천떳어도 1 03:40 132
16881214 잡담 우리 사촌오빠네가 진짜 좀 로맨스 영화 같아 ㅋㅋㅋ 1 03:39 116
16881213 잡담 예전이 무례했다고 생각해? 지금시대가 더 보수적이라고 생각해? 20 03:39 193
16881212 잡담 무대에서 팬들 얼굴 본다 한 아이돌이 대체 ㄴㄱ야... 13 03:38 259
16881211 잡담 아육대 배그 보면서 욕 한마디 안한단 점이 너무 존경스러웠음 1 03:38 73
16881210 잡담 유교걸들 있니 이 귀걸이어때 8 03:37 210
16881209 잡담 우리엄마 차라리 빨리 결혼해서 아이낳는게 좋다고 맨날 그러는데 만약에 내가 지금 결혼해서 임신하면 어쩔거냐고 했더니 03:37 76
16881208 잡담 명절이라 조카 왔다갔는데 보고싶어서 수시로 영상 보고있음 03:36 60
16881207 잡담 우리 사촌언니 자기또래들 잘 사귀다가 갑자기 결혼하겠다고 데려온 사람이 12살차이라 집안 뒤집어졌었음 2 03:36 168
16881206 잡담 우리친척 중에 21살에 결혼하고 애 바로 낳은 친척 있는데 그때는 이소리 저소리 많이 들었는데 1 03:35 165
16881205 잡담 갑자기 기억난건데 나 애기때 엄마아빠 과음하고 자는데 일어나니까 똥파티였다고ㅋㅋㅋㅋ 4 03:35 176
16881204 잡담 방탄 스벅 굿즈 유명함? 머글들 다 아네ㅋㅋㅋㅋㅋ 요즘 방탄 관심 간다고 했더니 1 03:35 136
16881203 잡담 오빠랑 나랑 연년생인데 오빠가 철이 진짜 빨리 들어서 어릴 때부터 나 보호자 노릇 다 해 줬단 말야 03:35 59
16881202 잡담 난 내 최애빼곤 그 어떤 연예인 영상,짤을봐도 감흥이없음... 3 03:35 99
16881201 잡담 경제적 여유는 맞벌이 애없는부부>혼자사는사람>맞벌이 애있는부부>외벌이 애있는부부 5 03:34 91
16881200 잡담 나도 솔직히 애 좋아하는편이라 내가 아니라 미래의 남편이 애낳는거면 무조건 키우고싶지 03:3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