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투표 잘못했당..
149 2
2019.12.10 00:39
149 2
내돌 위에있는 돌한테 투표권 다썼음...ㅋㅋㅋㅋㅋㅋㅋ
졸린가봥..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시얼샤 로넌&엠마 왓슨&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시사회 832 01.17 1.3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2020년 DC 코믹스 선두주자! '할리 퀸' 《버즈 오브 프레이》➖예매권➖ 증정 965 01.14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9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844585 잡담 씨제이 미친놈들아 보상이나 해라 진짜 1 19:29 22
16844584 잡담 강아지 키우는 애들아 하우스를 사줄까 방석을 사줄까 4 19:29 40
16844583 잡담 살면서 유일하게 재탕한 드라마 태양의후예 19:29 12
16844582 온에어 태사자 타임 진짜 좋다 19:29 17
16844581 잡담 로운 재벌2세 재벌3세로 드라마 찍어줘라... 19:29 40
16844580 잡담 블루밍 들으면 기분 좋아지지 않냐 19:29 9
16844579 잡담 근데 불시착 존나 잘되던데 5 19:29 189
16844578 잡담 생각해보니까 엑스원 멤버들중에 몇명은 작년 내내 케톡에서 쳐맞았내 3 19:29 67
16844577 잡담 엑스원 일부파생은 가능성없나? 11 19:29 88
16844576 잡담 불시착 다른것보다 배우들 연기가 너무 조음 19:29 12
16844575 잡담 영상계? 굴리는 덬들있엉? 2 19:28 29
16844574 잡담 최근 드라마중 넘사로 잘된드라마 뭐같아? 24 19:28 166
16844573 잡담 아학은 별얘기없음? 1 19:28 30
16844572 잡담 미스터트롯 재밌더라 나 트로트 안 좋아하는데ㅋㅋ 1 19:28 13
16844571 잡담 우리할머니 박보검 엄청좋아하는데 이번엔 진또배기 엄청좋아함 1 19:28 26
16844570 잡담 손예진 현빈 여름향기-아일랜드 이때 비주얼로 만났으면 개쩔었을거 같음 1 19:28 26
16844569 잡담 외퀴들은 한국어를 공부할 의지가 없나? 몇년을 케이돌 좋아하면서 그런생각이 한번도 안드나? 19:28 20
16844568 잡담 씨제이는 보상 언제 해주냐 2 19:28 24
16844567 잡담 솔직히 파생에서 제일 잘될 그룹이 스쉽차기같음 14 19:28 154
16844566 잡담 표절드 모르고 보는 사람들이 더 많아서 달리든말든 그건 이제 별생각없는데 작가 쉴드오질때 ㅈㄴ 한숨나옴 4 19:28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