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돼고비좌 신작 나왔었네
136 0
2019.11.13 05:11
136 0
토슽토슽쏘스

https://m.youtu.be/0v4LLjkU_jg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3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6 18.08.28 4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134745 onair 트와 개귀엽네 ㅋㅋㅋㅋ 1 20:52 23
19134744 onair 여기서 립싱크 어쩌구 하는애들 20:52 62
19134743 잡담 노란 머리 ㄱㅒ!!!!!!!!! 누구야? 20:52 45
19134742 잡담 자기멤 솔로 안나온다고 타멤 패는거 보면 무슨 생각 드냐 20:52 23
19134741 onair 라이브플은 한번 시작하면 20:52 17
19134740 onair 센터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2 9
19134739 잡담 방탄 예능? 리얼리티 있잖아 5 20:51 107
19134738 잡담 근데 지호 파트때 고잉논스탑을 20:51 48
19134737 onair 트와 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왜뛰어 20:51 13
19134736 onair 오 저 한보름 배우 주군의 태양 나왔네 20:51 16
19134735 onair 트와는 본상안줌? 방탄만 본상 추가래 5 20:51 231
19134734 onair 선생님들 오늘은 경연이 아니고 시상식입니다요.. 20:51 23
19134733 onair 여친이 저 음향에 저게 찐라이브면 6 20:51 222
19134732 잡담 있지 신곡 비트 조금 나왔네 20:51 34
19134731 onair 덬들 달리지도 못하게 진짜 어휴 20:51 13
19134730 onair 뭐야 트와 구ㅣ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1 19
19134729 잡담 아 ㅅㅂ 그냥 음방에서 노래 시작할때 ar인지mr인지 알려주는게 깔끔하겠다 20:51 15
19134728 잡담 엔마크 빨머 사복 미친듯 20:51 56
19134727 onair 소바 누구누구 남았어? 20:51 18
19134726 onair 더보이즈나왔냐???? 6 20:51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