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정조 서사 대박이긴 하다
155 1
2019.10.22 03:31
155 1
코어행 급행열차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654 11.21 1.6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9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7 18.08.28 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452065 잡담 헤라 사건터졌을때도 4 05:03 273
16452064 잡담 과자 먹으면 과자 딱딱한게 느껴지는 덬 없니 05:02 69
16452063 잡담 슼에 중국 만행글 넘 무섭다 1 05:01 110
16452062 잡담 정국 스노우피치인가 거기는 오래된홈이야..? 4 05:00 284
16452061 잡담 화보찍는 이진혁 진짜 존잘 1 04:57 98
16452060 잡담 내 기준 외커에서 젤 웃겼던 데가 별방ㅋㅋㅋㅋㅋㅋㅋ 04:57 91
16452059 잡담 예전에 알계 굴리다가 홈계정 말투 존똑이라서 걸렸던 엑소 홈마 있지 않나 04:54 113
16452058 잡담 정국 홈마 예전에 병크 터졌던 홈은 닫았나? 3 04:52 321
16452057 잡담 이거봐 걍 계란아님? 4 04:51 181
16452056 잡담 정국 홈마 글 보고 왔는데 자의식과잉이 심하다 2 04:49 358
16452055 잡담 헤라플 처음 터졌을때랑 지금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헤라랑 비씨다중에 누가 더 쓰레기인지 가리는애들 나오는거 ㅋㅋㅋㅋ 7 04:48 250
16452054 잡담 일본가수 퍼퓸 아는 덬들 있어? 4 04:48 118
16452053 잡담 아 ㅅㅂ 아이유 자장가 노래 존나 슬프다 새벽에 괜히 들었네 2 04:47 95
16452052 잡담 나 요즘 걍 엠비씨에서올려주는 201x 히트곡모음 이런거들음ㅋㅋ 04:45 57
16452051 잡담 뜬금없는데 외커 창작방 아냐 거기 진짜 금손 개많은 노다지였는데.. 4 04:45 136
16452050 잡담 과자먹으면 뭔가 배 애매하게 부르지않음?? 1 04:44 83
16452049 잡담 난 정국홈 헤라보다 헤라를 턴 다른 홈마가 더 미친 거 같은데 27 04:43 558
16452048 잡담 ㅇㅋㅌ 여기 경기도의왕시 사는 덬 있어? 04:42 70
16452047 잡담 배터리 충전기 꽂아놔도 80퍼 위로 안오름 왜지.. 1 04:41 77
16452046 잡담 지금 일톡 ㅈㄴ 웃곀ㅋㅋㅋㅋㅋ 04:41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