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7 15.02.16 32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3 18.08.28 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225068 잡담 미자 성인 연애는 둘다 대학생이어도 별로야? 4 02:06 72
22225067 잡담 지금 무슨플이야??? 1 02:06 60
22225066 잡담 근데 진짜 30이면 클럽도 가는데 애인이 노인정 다니는거임.........걍 40은 너무해 02:06 16
22225065 잡담 30 36< 남이사사귀든말든 20 26 <으음....? 7 02:06 178
22225064 잡담 여자가 월 160정도 벌면 자취 가능한가??? 9 02:06 101
22225063 잡담 근데 확실히 나이많은 사람이랑 사귀니까 일찍 결혼하더라 1 02:06 37
22225062 잡담 난 연하는 죽어도 못만나겠음 02:06 20
22225061 잡담 ?누가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한대?? 2 02:06 100
22225060 잡담 개안 할 사람 4 02:06 48
22225059 잡담 너네 위아래 몇살까지 가능? 2 02:06 22
22225058 잡담 솔직히 20살 걍 고딩이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02:05 15
22225057 잡담 왜 이시간만 되면 고잉셉이 더 재미있을까 02:05 15
22225056 잡담 나 22살때 취업했는데 여기남자 아무나잡고 결혼하란소리들음 4 02:05 81
22225055 잡담 22-30 도 좀 그런가...? 29 02:05 203
22225054 잡담 존나 절절한 짝사랑 노래 추천좀해줘 5 02:05 48
22225053 잡담 남자가 51살이었을 때 여자는 10살이었던거아녀 3 02:05 93
22225052 잡담 20대 후반덬들아 모아놓은 돈 있어? 3 02:05 42
22225051 잡담 금손문선생 반쪽쯔 나온 탤글탤글 파스타편 내 심신의 안정제 02:05 11
22225050 잡담 70살남자면 안갔다오고 초혼인게 더 비정상같음 2 02:05 102
22225049 잡담 유튭 돌다가 내돌 안티 봤다 ㅅㅂ..ㅋㅋㅋㅋㅋ 02:05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