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7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10325 onair 질문들 좋다 ㅠㅠ 21:42 25
21210324 잡담 슈스엠 다른날은몰라도 1월 1일 2월 10일은 꼭 들어가야함 4 21:41 130
21210323 onair 진짜 여성청소년과 여자 계장이 말 저따위로 하니 답이 없지 1 21:41 87
21210322 잡담 짹에서 양도 교환글 보면 존나 헷갈리게 적는 애들 개많아 21:41 53
21210321 잡담 씨엘씨 엘키도 새멤버 였어??? 3 21:41 68
21210320 잡담 왜기가 무슨 뜻이야?? 7 21:41 173
21210319 onair 검경새끼들 인간이 아닌갘ㅋㅋㅋㅋ 5 21:41 76
21210318 잡담 슈스엠 슈스플 슈스제 이런거 그냥 리듬게임 아니야? 이시리즈 왜 인기있을까? 14 21:41 144
21210317 잡담 노노카짱 팬계정 닫은 거 양쪽 다 이해가는데 반응이 너무 오바같아.. 8 21:41 390
21210316 잡담 방탄 코카콜라 노래 피셜 아직 안나옴?? 6 21:41 162
21210315 잡담 원위도 노래 다 좋은거같아 2 21:41 22
21210314 잡담 수지는 배우 소속사 갔다고 해서 ost정도 남겨줄 줄 알았는데 ㅋㅋㅋ 1 21:40 208
21210313 잡담 텐이랑 버블 티키타카 성공인듯 성공아닌 성공했다ㅋㅋㅋㅋㅋ 3 21:40 115
21210312 onair 우리 할머니도 건강안좋고 딱 저나이대신데 딱히 치매아니여도 방금했던말도 까먹고그러시는데..? 1 21:40 66
21210311 onair 아니 80대 노인이 어떻게 저항을 하냐? 21:40 44
21210310 잡담 이거 누구임? 4 21:40 233
21210309 잡담 슾구 단독기사에서 최종조율단계라네 10 21:40 436
21210308 onair 아까 어디였냐 ㅎㅎ 개빡치네... 21:40 42
21210307 잡담 백현 급식덬도 많지? 4 21:40 93
21210306 잡담 근데 마마무 소속사 왜 조급해하는지는 알거같기도 13 21:40 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