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군대 말야 면제될 정도면 ㄹㅇ 엄청 몸상태가 심각?한건가??
224 5
2020.02.18 21:45
224 5
돌들 중에 군면제인 돌들 거의 못본거 같아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6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1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1 15.02.16 22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415375 잡담 원타임 쾌지나 칭칭은 할만한데? 1 22:53 29
17415374 잡담 서태지 노래중에 필승은 하면 안된다는 이유가 다 있음 3 22:53 108
17415373 잡담 2012년쯤에 공방뛰러가면 어디서 꼭 호루라기소리 들렸는데 ㅋㅋㅋㅋ 22:53 41
17415372 잡담 비에이피 워리어가 젤로가 랩 개빠르게 하는거 맞지 22:53 27
17415371 잡담 보고있으면 시간 순삭인 유투브채널 아는덬 1 22:52 26
17415370 잡담 ㅁㅊ 카우보이보는데 이분 잘생김 이름뭐야 10 22:52 284
17415369 잡담 베리베리 이짤에서 강민 옆에 멤 이름 뭐야? 4 22:52 116
17415368 잡담 1세대 커버 찐이면 장성규는 재밌엇겠다 22:52 44
17415367 잡담 너네 안 나간지 얼마나 됐음? 2 22:52 28
17415366 잡담 밥영재 밥대현 비주얼 좋지 않았냐 3 22:52 48
17415365 잡담 비에이피 허니문 핸즈업 진짜 띵곡 22:52 17
17415364 잡담 비에이피 굿바이노래진짜ㅗㅎ아!!! 22:52 18
17415363 잡담 촛불하나를 누가 하는데? 6 22:52 194
17415362 잡담 욱 하지마 사람들 많잖아~ 22:52 37
17415361 잡담 난 여돌 천상지희 커버 존버해ㅠㅠ 4 22:52 39
17415360 잡담 워ㅓㅓㅓㅓㅓㅓ리어 22:52 12
17415359 잡담 비에이피 노래 중에 베리베리가 커버하면 개찰떡일거 같은 노래 22:51 42
17415358 잡담 난 비에이피처럼 디스토피아 얘기하는 돌들 존나 좋아함 22:51 31
17415357 잡담 원타임 one love 개명곡 5 22:51 46
17415356 잡담 진심으로 심란하다,,,ㅋㅋㅋ웃는게 웃는게 아님ㅠ 4 22:51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