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 왜 어하루 백경한테 문별이 보이지....??
174 1
2019.10.22 09:21
174 1
하관 느낌이 약간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369 01:46 3768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7 18.08.28 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448992 잡담 엑스원이나 아이즈원이나 활동을 하건 해체를 하건 씨제이 이름 엮여서 기사가 나가니까 잠잠해질 때까지 둘다 안하는 듯 15:21 54
16448991 잡담 수사 결과 언제쯤.. 15:21 31
16448990 잡담 멜뮤 스포 어디서 보는데? 1 15:21 73
16448989 잡담 프엑 데뷔하면 이렇게 될거라고 데뷔전부터 얘기했는데 5 15:21 133
16448988 잡담 내돌덬들 ㄹㅇ멜뮤 존나소취중인데 스포뜰때마다 탐라 개빡쳐함 15:20 85
16448987 잡담 투바투 세계관도 별 찾아가는 건뎈ㅋㅋㅋㅋ 3 15:20 194
16448986 잡담 멜뮤 내돌 제발 스포떠라 15:20 66
16448985 잡담 아니 난 방송중계 안한다는 말 듣고나서부터 멜뮤 팍식음ㅋㅋ 15:20 45
16448984 잡담 내새끼 시간 너무 아깝다 시발 15:20 59
16448983 잡담 멜뮤 스포 그 아이가 말이야 돌 어릴때 모습인거야? 9 15:20 291
16448982 잡담 멜뮤 스포 적어도 팬들은 알게해야지... 15:20 43
16448981 잡담 씨제이 해체시킬 생각이 없는거같음 11 15:20 397
16448980 잡담 엡식 리얼리티같은거 더해주면 좋겠다 2 15:20 83
16448979 잡담 확실히 기계등장하고부터 멜뮤 시상식 존나 하찮게 느껴짐.. 15:19 35
16448978 잡담 엑스원 해체시켜 ㅅㅂ 15:19 57
16448977 잡담 우주소녀 행운을 빌어 좋다 1 15:19 37
16448976 잡담 근데 별보러가자는 작년거 아님? 1 15:19 142
16448975 잡담 ㄹㅇ여기 누구를 물어봐도 다 존나잘알인 고인물파틴데 여기서도 다 모르겠다하면 문제있음 1 15:19 83
16448974 잡담 멜뮤 존나 팬들 왕따시키고 지들만 재밌나봐 15:19 32
16448973 잡담 씨제이 애들 해체시키고 빨리 보상이나해 15:19 35